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중문숙소추천 루프탑 수영장 뷰맛집 코업시티호텔하버뷰

by 요미얌 2022. 10. 21.

제주중문숙소추천 루프탑 수영장 뷰맛집 고업시티호텔하버뷰

가성비 최고 루프탑 수영장이 무료!

 

제주여행 다녀온 지도 벌써..

3달이나 지났네요..

세월.. 왜 이리 빨라요..ㅠㅠ

 

그때만 해도 진짜 동남아보다 더 푹푹 찌는 제주였는데

지금은 쌀쌀한 가을바람이 불어요~

 

저는 완전 극성수기 때 방문했어서

안 그래도 비싼 물가, 평소에도 비싼 제주는 여름휴가철이라 더 비싸더라고요.. 

 

가성비숙소로 유명한 코업시티호텔하버뷰이지만

저는 가격을 배로 주고 다녀왔습니다 ㅋㅋ;;

 

2019년에 오픈한 코업시티호텔하버뷰는

위미항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

무료로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조용하고 아늑한 위미항 뷰~~

 

제가 묵었던 7층 객실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넘나 아름답네요..💕

 

 

 

제주중문숙소추천 루프탑 수영장 뷰맛집 코업시티호텔하버뷰

오션 더블룸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깔끔한 숙소가 반겨줍니다~^^

 

더블베드가 있는 오션뷰 룸으로 예약 했는데

방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짐을 놔둘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어 쫌 더 넓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커튼 너머로 살짝살짝 위미항이 보이네요~

7층이라 내려다보는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위미작고 조용한 항구마을이라

시끄럽지 않고 아늑해서 더 좋았어요!

 

 

 

방은 생각보다 크지 않은데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참 좋았습니다!

 

 

 

자그마한 테이블도 있고요!

의자는 하나뿐이어서 아쉽긴했습니다..ㅎㅎ

 

침구도 깔끔했어요!!

 

 

 

테이블도 넓고, 

무엇보다 거울이 아주 큼지막해서 화장하기 너무 편리했어요ㅎㅎ

 

커피포트, 컵, 아래로는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

 

샤워하는곳이 따로 분리되어 있고,

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등 욕실용품도 다 마련되어 있어요!

 

 

 

 

 

호텔 루프탑에 수영장이 있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베란다에 수영복을 널어 놓으셨어요 ㅎㅎ

(저희도..ㅋㅋㅋ)

 

아! 호텔 2층에 세탁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제는 로비에서 판매하고,

세탁기 3,000원

건조기 3,000원

에 이용가능합니다.

 

 

 

 

제주중문숙소추천 루프탑 수영장 뷰맛집 코업시티호텔하버뷰

가성비 쩔고 루프탑 수영장이 무료로 선택 안 할 수가 없는 옵션!

 

제가 제주중문숙소 코업시티호텔하버뷰로 정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루프탑에 있는 풀장 때문이었어요!

 

저렴한 숙소 가격에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다니

이거 완전 혜자아닙니까??!!

 

그리고 탁 트여있는 위미항 뷰가 정말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올해 2022년 루프탑수영장은

7,8월 이용할 수 있었고

8:30 - 20:30 까지 운영되었어요!

 

일정을 빨리 마치고 저녁도 못 먹은 채로 

7시쯤인가 와서 급하게 수영을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외쪽으로 선베드와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추가금없이 편하게 이용하면 된답니다!

튜브도 무료로 이용가능!

 

타월만 2,000원의 대여비가 있습니다.

 

 

 

 

 

날이 어둑어둑해지니 

수영장에 조명을 켜주셔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ㅎㅎ

 

수영장은 깊이가 많이 깊지않아요

제일 깊은 곳이 90cm정도입니다.

 

성인들이 놀기에도 뭐 나쁘지 않았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가성비가 좋고 수영장도 있어서그런지

가족단위의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수영장엔 아이들이 아주 빼곡했다능..ㅋㅋ

 

 

 

 

그리고 이날 하늘도 진짜 미쳤어요 

너무 이쁘죠..ㅠㅠ

진짜 힐링바가지~~

 

 

 

진짜 이날 하늘이 열일했어요..💕💕

선셋 러버인 저는 웁니다..ㅠㅠ

 

제중중문숙소추천 뷰맛집 코업시티호텔하버뷰

남원 위미에 위치하고 있는데

서귀포 관광지나 중문관광지 가기에 좋은 위치에 위치하고 있어요

 

관광지지만 조용한 동네라 북적거리지 않아 너무 좋기도한데

근처에 편의시설이 없어 차를 타고 멀리 이동해야하는 불편함도 있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오래된 호텔치고는 룸 컨디션도 나쁘지않아 가성비 숙소로 추천드리지만,

성수기 때는 주차가 불편하고 가격이 좀 나간다..

7월말, 8월초만 피해서 오시면 더없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 남기며 지난 여름제주를 또 추억해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