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락피쉬 벨라 메리제인 플랫 올블랙 사이즈팁

by 요미얌 2022. 10. 25.

락피쉬 벨라 메리제인 플랫 올블랙 사이즈팁 코디팁

지금현재 신발 딱 하나만 사야한다면? 메리제인!

올해 메리제인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옷좀 입는다는 셀럽들, 연예인들은 하나쯤은 무조건 소장하고있다는 메리제인!

 

작년부터 유행하기 시작하여 올해 정점을 찍은 메리제인!

저도 늦기전에 탑승했어요!!ㅎㅎ

 

많은 브랜드의 메리제인이 있지만,

디자인과 가격모두 제맘을 사로잡은 락피쉬 벨라!

내돈대산 찐리뷰 남겨보습니다❣️❣️

 

락피쉬 공홈에서 신규가입쿠폰과 기간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진짜 완전 득템!!

안그래도 갖고싶던게 세일까지 하다니!!ㅎㅎ

이거 완전 럭키아닌가효💕💕

 

배송도 주문 이틀만에 빠르게 도착했어요!!

 

 

 

박스포장에 깔끔하게 패킹되어 도착한 내 인생 첫 메리제인 ㅋㅋㅋ

신발은 한짝씩 개별포장되어있고요

락피쉬웨더웨어 더스트백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락피쉬 벨라 메리제인 올블랙 사이즈팁 코디팁

사이즈는 반사이즈, 한사이즈업 추천!

일단! 제일 궁금해하시는 사이즈팁을 먼저 드리자면,

반사이즈, 한사이즈 업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운동화는 225~230까지 다양하게 신고,

구두는 240이 발길이에는 딱맞습니다.

 

제 발길이가 240이란것도 최근에 알게된 사실인데,

여태 235구두만 신었었거든요?! (발이 커보이는게 싫기도 했었고..ㅎㅎ)

근데 235구두는 신을때마다 발이 아픈거에요..

알고봤더니 제가 발길이는 240인데 발에 살이없어 235도 맞았던거였어요..

최근에 구두사러갔을때,

직원분이 "고객님은 240에 깔창 깔아 신으셔야해요" 이러시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운동화들도 거의 230을 많이 신고, 

컨버스같이 크게나온제품들은 225신고 그런답니다.ㅋㅋ

 

그래서!

락피쉬 벨라 메리제인은 반사이즈, 한사이즈업을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고요

저처럼 발에 살이없으신분들은 반사이즈! 

발에 살이좀 있으신분들이나, 두꺼운양말을 신고 신으실경우는 한사이즈업 추천드립니다!

 

저는 245하면 너무 커버릴것 같아서

240으로 주문했어요!

보통두께의 양말신고 신었더니! 완전 딱 맞아서 좋았고 재질이 후들후들해서 신다보면 조금 늘어날 것 같기도 합니다!

 

 

편안한 착용감과 유니크하고 세련된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락피쉬에더웨어의 시그니처 메리제인 플랫인 벨라 메리제인!

 

벨라 메리제인의 색상은 총6가지가 있습니다.

신발의 가장자리를 따라 바인딩된 리본테이프가 그린색인 블랙색상도있는데,

저는 첫 메리제인인만큼 제일 무난한 올블랙으로 결정했어요!

 

공홈에 들어가셔서 색상보시고 맘에 드시는것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사고싶다..ㅠㅠ)

 

 

은은한 광택벨벳소재로 신발이 되게 부드러워요!

 

딱딱한 보강재없이, 오로지 소재 자체의 유연함이 발을 편안하게 잡아줘서, 

발에닿는 촉감이 양말신은 듯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부드럽고 후들후들해서 그런지 발이 아플 곳이 없답니다^^

 

 

발등 스트랩은 사이드에 히든밴딩 처리되어있어, 

매번 버클을 조절할 필요없이 신고 벗기에도 매우 간편합니다!!

 

스트랩 벨트 버클은 발등에 맞게 조절도 가능해요^^

 

 

 

발이 닿는 인솔과 라이닝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한 면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소재 특성상 땀흡수 및 통기성에 탁월하여 맨발에도 쾌적한 착용감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내장된 스폰지 인솔은 발의 하중을 덜어줍니다!

 

 

 

말랑말랑하고 탄성있는 소재의 부드럽고 유연한 아웃솔을 사용하여 

매우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락피쉬 메리제인 벨라입니다!!

 

굽이 낮아서 땅바닥이 다 느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렇다고 발바닥이 아프거나 하지는 않아요

소재가 말랑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착화감은 정말 좋은편입니다!!

 

 

 

 

락피쉬 벨라 메리제인 올블랙 사이즈팁 코디팁

양말을 신은듯한 산뜻하고 가벼운 착화감!!

 

착화감이 운동화처럼 엄청 편한 건 아니지만, 구두에 비하면 진짜 엄청나게 편안하다는 거 ㅋㅋ

아! 벤시몽? 착화감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ㅎㅎ

 

 

흰 양말에 메리제인! 

이거 완전 요즘스타일 아닌가요💕

 

다양한 컬러양말이랑 매치하면 센스있는 코디가 가능한 메리제인 코디입니다!

요즘 또 양말+로퍼, 양말+메리제인 요게 대세 아니겠습니까?!ㅎㅎ

 

양말과의 궁합이 너무나 중요한 메리제인!

양말하나만 잘 신어도 2~3배 더 예뻐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기본 흰양말에 청바지 코디했는데

여기에 그냥 스니커즈 신었을때랑 비교하면 너무 이쁜 룩 아닙니까?😍

 

미니스커트+반양말+메리제인=가장 트렌디한 요즘패션!!

저도 도전해봅니다!!ㅋㅋㅋㅋ

 

반투명스타킹+메리제인의 조합도 섹시하면서 귀여운 꿀조합코디!!

 

락피쉬 벨라 메리제인!! 올해 뽕뽑을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분이좋네요💕💕

 

 

 

평범해보이는 코디에도 메리제인하나로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룩이 완성되는 것 같아요!

작년에입던 스타일도 신발하나로 요즘스타일로 탈바꿈되는 메리제인의 마법💕

 

팬츠, 스커트 다양한 코디에 활용가능 한 락피쉬 벨라 입니다!!😍😍

 

 

지금 현재 신발 딱 하나 사야한다면?

메리제인 너무나너무나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