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호매실맛집] '살살녹소 호매실점' | 흑돼지 소생갈비 | 메뉴추천 주차

by 요미얌 2022. 5. 17.
 
살살녹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46

 
살살녹소 수원호매실점
도로명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46
예약전화 010-7640-2756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주차걱정없음
 

주차걱정없이 오기 좋은 곳!

호매실 살살녹소입니다!

회식, 가족모임등등 단체식사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손님들 대부분이

소생갈비살을 시키십니다.

그런데는 다 이유가있겠죠?!^^

 

 

셀프바!

기본상차림이나오고 부족한반찬른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

마늘기름장은 꼭 추천!!

 

 

 

맛있는 소생갈비살 한상차림!!

 

 

얼마전 평일점심때 다녀왔을땐 한가했는데

역시 주말저녁은 다르네요

토요일저녁 6시반쯤 풀테이블이었어요!!

 

 

 

 

소생갈비 한판을 클리어하고

흑돼지가 궁금해서 한판 주문해보았어요

이미 소생갈비를 한판 구운후여서 불이 약한거같아

불갈고 구웠는데 불이 엄청세더라구요!!

 

흑돼지는 또 얼매나 두꺼운지 ㅎㅎ

센불에 구우니 겉에가 너무타고 금방 딱딱해졌어요ㅠㅠ

약한불에 오래 구워야하나봐요..

 

 

흑돼지는 최쿰 실망했어요..

제가 잘 못구운건지..

딱딱하기만하구ㅠㅠ

별특별한맛은 못느끼겠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다들 소생갈비살만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소생갈비살은 입안에 들어가면 육즙이 쫘악 퍼지면서 부드러운 고기가 살살녹는데

 

흑돼지는 잘안익어서 잘게잘라서 익혀 육즙이 다 빠졌는지 고기가 마르고 겉에는 너무 딱딱했어요

 

흑돼지는 제주도가서 먹는걸로.. ㅎㅎㅎ

 

 

 

식사마치고나오니 해가 졌더라구요ㅎㅎ

진돗개도 졸린건지 지친건지 눈이풀렸엉 ㅎㅎ

 

주차장 정말넓어서 멀리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너무 좋아요!!

요즘엔 어딜가나 주차걱정이고

무료주차인곳 찾기 어렵잖아요ㅠㅠ

주차장넓은거 진짜 너무좋아!!

 

소고기로는 진짜 가성비맛집

살살녹소추천합니다!!

 

사람많은곳은 다 이유가 있는거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