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정자동 맛집 맛보장 밀키트추천 '식사준비 수원스카이뷰점' 간편조리식 추천

by 요미얌 2022. 5. 13.

 

식사준비 수원스카이뷰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24 상가602동 104호

대표사진 삭제
수원SK스카이뷰 GATE1 왼쪽상가1층에 위치해있어요

 

도로명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24 상가602동 104호

영업시간 10:00 ~ 20:30

 

매일 뭐 먹을지..

매일의 반찬걱정은 모두가 하는 고민이죠..

그리고 특히나!! 저같은 요알못, 요똥들은 더더 고민이에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요똥들을위한 리뷰입니다ㅋㅋㅋ

 

 

 
저는 배달음식만시켜봤지 밀키트는 처음이에요!!

수많은밀키트점들이 있는데 식사준비는 류수영씨가 모델이어서 뭔가더 신뢰가가는?! 더 맛있을것같은?! ㅋㅋ

류수영씨 편스토랑에서 요리실력이입증된 워낙 유명하신 분이니 믿음이 더 갑니다^^

 

 

 

내부가 진짜 깔끔하구요!!

다른 무인밀키트점과는 다르게 사장님이 항상계셔서 주문하는데에도 너무 좋았던것같아요

사장님께서 메뉴 추천도 해주시고

항상 신선한 재료로 구비해두시고~~

 

 

영업시간 참고하셔서 요기 입주민들은 자주애용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구요!!

저는 감히 요리해먹으리라 상상도 못할 메뉴들 ㅋㅋㅋ

괜히 유튜브보고 따라했다가 맛없는 음식을 먹었던 지난날들이 떠오르네요

여기이렇게 잘 나와있는데..

 

포장도 엄청깔끔

부대찌개가 양이 2~3인분이어서 다못먹을것같아 고추잡채는 다음에 해먹고 오늘은 부대찌개만!! 도전해볼게요ㅎㅎ

송탄부대찌개와 프리미엄 부대찌개 종류 2가지였는데 저는 프리미엄으로 픽했어요!

프리미엄이라그런지 양이 어마어마 한대요~~?!

 

구성이 너무 알차요!

보통 부대찌개집에서 포장해오면 육수를 많이 주시잖아요

요기는 양념장이고 물로 끓이면 되더라구요!!

소시지 양도 대애박 많아~~

 

 

양념장 유통기한도 아주 널널~~

 

 

양념이 이렇게 푸짐한데 안맛있을 수 있을까?? 두부도 크다~~

 

 

모든재료를 넣고 한번에 끓이면 끝!!ㅋㅋ

 

저는

야채를 밑에 깔고- 소시지- 햄- 두부- 양념- 소스- 물

이순서로 넣어서 끓이기만했어요

한번 팔팔끓어오르면 치즈넣고 3분 더 끓여서 마무리!!

라면은 어느정도 먹고난 후에 끓여 먹었어요

파와 떡 밑에깔기

 

햄과 소시지 넣어주기

 

두부 넣어주기

 

다진마늘, 김치, 버섯 넣어주기

 

양념소스 넣어주기

 

물 900ml

 

설명서에 물 900ml 나와있는데 맛이 조금 강하더라구요 1000ml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맛있는 부대찌게 완성!!

 

아니 이게 밀키트제품이라고요??

저는 밀ㅋㅣ트에대해서 안좋은 인식을 갖고있었나봐요..

밀키트가 뭐 푸짐하겠어? 밀키트가 뭐 맛은 있겠어?

이랬던 사람이었거든요

일단 비주얼은 너무 푸짐해요..

제가 자주먹던 놀부부대찌개와는 너무 다른걸?!

요미씨도 햄이 왜이렇게 많냐면서.. 놀래더라구요..

그런데 중요한건 뭐죠..?!

맛!!!!!!!

그래 푸짐한건 좋아

맛은어떨까?! ㅎㅎㅎㅎㅎ

 

 

일단 먹기좋게 이쁘게 셋팅!!

보기좋은떡이 맛도 좋다!!

 

부대찌개에 온갖재료들이 많아 반찬은 김치 하나만 있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부대찌개 맛집들 많이 가보셨나요..?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놀부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 인계동 이나경부대찌개

송탄부대찌개등등

 

밀키트 이녀석 견줄만한데??!!

물900ml는 살짝 짜다, 양념이 강하다 느껴지실 수 있어요

그럴땐 기호에맞게 물을 더 넣어서 끓여주세요

너무많이는 말고 사알짝만~~!!

 

적당히 얼큰하고 맵지는 않았어요!

치즈를 넣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도 있었고

얼큰하게 깔끔하게 드시고싶으면 치즈는 빼도 될 것 같아요ㅎㅎ

 

아니..햄은 왜이렇게 크고 양이 많은거냐구요..

사장님...이렇게 줘도 남아요..??!! 괜찮아요..??!! ㅎㅎ

저 크고 동그란햄은 그다지기대를 안했는데 웬걸.. 맛있다..ㅋㅋㅋㅋ

너 뭐니..ㅋㅋㅋㅋㅋㅋ

저 큰햄이 것도 4개나 미쵸따리~~~

요미씨랑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구~~

소시지는 우리가 다 아는맛이죠?! 네~~ 그맛이에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ㅎ

사각햄도 햄자체에 간이 되어있는지 짭쪼롬한게 좋았어요ㅎㅎ

떡도 쫄깃한게 맛있었구 모야 그냥 다 맛있네..

 

 

 

 

요미씨가 국물은 많이없이 짜글이스타일로 끓여줬어요ㅎㅎ

우앙 이렇게 첨 먹어보는데

맛있다~~~ㅎㅎ

면발도 꼬들하게 잘끓였네?! 칭찬해~~ 요미씨~~❤️

 

 

조금 덜어내고 라면까지 먹으니, 성인둘이서 먹기 딱이었어요!!

나의 밀키트에 대한 인식을 바꿔준 부대찌개!!

진짜 너무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