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맛집 진짜 닭발을 찾는 다면 '수원 곡반정동 맛집 닭발여왕'

by 요미얌 2022. 5. 12.

 

곡반정동닭발맛집 닭발여왕

도로명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으로 50번 길 22-2

예약전화 010-8787-8132

영업시간 17:00 - 새벽 04:00

주차 별도의 주차장 없음, 골목 노상주차 또는 근처 공용주차장 이용

진짜 오랜만에 닭발을 먹으로~~

곡반정동에 처음 와봤습니다!!

 

평일 저녁 8시 반쯤 방문했는데

풀 테이블이었어요!!

곡반정동은 생활권이 아니라 처음 와보는데

와 여기 사람 많네요?!

코로나가 풀려서 그런지 활기를 띤 모습💃🕺

 

친구, 가족단위의 사람들,

여기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 대부분인 것 같았어요

 

 

로고와 이름은 정말 중요한데

진짜 잘 정하신듯ㅎㅎ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을 이름과 재밌는 로고!!

옆에 주꾸미 여왕도 있는데

사장님 누님이 하신다 하더라고요!!

또 요기 닭발 여왕은 사장님 어머님께서 오래전부터 닭발집을 운영하셨다고!!

비법과 노하우가 있으셔서 그런지 사장님 말투에서부터 자부심이 느껴졌어요😎✌️

저희는 닭 세트로 주문!

국물 닭발, 날치알 주먹밥, 계란찜(24,000원)

닭발은 무뼈(+1,000원)로 변경, 당면 사리(+2,000) 추가하였어요😊😊

닭발은 국물/직화

주먹밥은 날치알/참치

요로케 옵션이 있습니당

 

 

추억의 과자 이름이 뭐더라🤔

무, 샐러드 밑반찬 세팅!


양배추 샐러드에는 소스가 없는거에요~~
그래서 사장님께 소스 좀 주세요~ 했더니~
사장님 왈 "소스는 바닥에 깔려있어요~~"
"아.. 네?!ㅋㅋㅋㅋㅋ"

소스를 양배추 위에 뿌렸더니 양배추를 타고 흘러내려와 안 이쁘다 하셔서
바닥에 깔기 시작했다고 ㅎㅎ
생할의지혜죠~~ㅎㅎ

푸짐한 한상이 나왔습니다!!

식사 한 끼로도 손색이 없는 양이에요!!

닭발은 맵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순한 맛, 중간 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이렇게 4단계로 있는데

사장님께서 시키기 전에 미리 말씀 주시더라고요

이번에 들어온 고춧가루가 많이 매운 거라서 순한 맛도 신라면보다 매운맛이라 하더라고요

저랑 요미씨는 맵찔이라 가장 순한 맛으로 시켰습니다!!ㅎㅎ

 


닭발 비주얼 미쳤죠~~😍😍
제가 20대 때 한동안 닭발에 미쳐있던 시절이 있었거든요 ㅎㅎ
한신포차 한창 유행하던 시절 ㅋㅋ
추억에 잠겼다.. ㅋㅋㅋㅋㅋ

닭발 여왕의 특별함은!! 토핑인 것 같아요!!
닭발에 토핑?? 처음에 정말 생소했거든요
저희는 당면 사리를 추가했는데 양념이 너무 잘 베여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추가한 당면 사리 말고도 메추리알, 소시지, 떡도 들어있고
닭발 말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사장님 말씀대로 순한 맛이 정말 매웠어요!!
신라면보다도 훠~~얼씬ㅋㅋㅋㅋ
미리 말씀 안 해주셨더라면 화날뻔..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매운맛이라 헥헥거리면서도 잘 먹긴했네요..ㅋㅋ
끓이면서 먹으니 뜨거워서 더 매웠던 것도 있어요
맵찔이들은 식혀서 먹는 걸로~~

 

 

포슬포슬 촉촉한 계란찜~~

계란찜을 좀 식히고 먹어주세요

매운 닭발에 뜨거운 계란찜 들어가면 입안 타들어가요~~

 

장갑 끼고 열심히 주먹밥 만들어주는 요미씨❤️

 

사장님은 큰손이신가 봐~~

대박집은 다 이유가 있었어~~

양이 정말 많았던 날치알 주먹밥!! ㅋㅋㅋ

많은 리뷰들에도 주먹밥 양이 상당하다는 글들을 많이 봤었는데

정말이에요..ㅋㅋ

매운 닭발 주먹밥 때문에 살았습니다ㅎㅎ

날치알도 진자 푸짐!!

단무지와 마요네즈의 조합이 아주 환상이었어요

간이 진짜 딱!!

 

닭발도 비린내 하나도 안 나는 것이 씹는 맛이 오도독 너무 좋았어요

뼈 바르기 귀찮아서 뼈 없는거 시켰는데 완전 굿초이스!!ㅎㅎ

그냥 한 입 거리로 먹기 짱 편해~~

떡도 메추리알도 소스가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음!!

소시지는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저는 걍그랬는데 요미씨는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ㅎㅎ

진짜 배 터지게 깔끔하게 해치웠어요.. 맵다 맵다 이러면서 젓가락 절대안놔..ㅋㅋ

저희는 술을 좋아하지않구 자차를 이용해서 술은 하지 않았는데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안주였어요..

한 끼 식사로도! 안주로도 정말 최고인 닭발집!!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