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정자동 맛집 샤브샤브 맛집 육수가 끝내주는 '샤브향 수원천천점'

by 요미얌 2022. 5. 9.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지역화폐(카드형)가능

 

 

요즘날씨가 뭔가 우중충하고 바람도 많이불어요

이럴때 생각나는음식 샤브샤브 아닌가요?! ㅎㅎ

 

뿐만아니라,

추운겨울에도

장마철에도

더운여름에도 에어컨빵빵한곳에서 먹는 따뜻한국물..

다들 너낌아시죠..?!^^

사계절내내 생각나는 음식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천천동은 제 직장이기도하고

얼마전까지만해도 자주 방문했던 곳이에요!!

언제 어느때에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계절타지않고 먹기 좋은음식 같아요!!

무엇보다 샤브향은

점심특선(월남쌈+소고기샤브)이 짱인듯

12,900원

월남쌈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천천동 그린프라자2층에 위치한 샤브향입니다

입구부터 식당내부가 깔끔!!하고 넓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사모임, 각종모임에도 손색이 없는 장소입니다.

 

6인용테이블은 따로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모임하기에는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요로케 야채는 리필바에서 더 가져다먹을 수 있어요

배추, 청경채, 숙주나물, 버섯, 월남쌈야채, 떡사리, 정말 많아요!!

육수, 소스도 당연히 리필이 된다는거~~

점심특선인

월남쌈+소고기샤브를 주문하였습니다

저희는 3인주문하였는데

성인여자기준 고기는 조금 부족할수도 있는 양이었어요

고기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기만 따로 추가해도되니 부족하신분들은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만으로는 양이 부족할순있지만

월남쌈, 국수, 죽을 또 해먹을 수 있으니 배는 적당히 찬답니다ㅎㅎ

샤브향은 육수가 참 깔끔해요!! 군더더기없는맛!!

고기몇번넣어서 국물우려내면 말이필요없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청경채!!

항상 추가로 가져다 먹습니다ㅎㅎ

평소엔 야채를 잘 먹진않는데

이럴때 많이 먹게되는 것 같아요ㅎㅎ

육수에 살짝익은 야채를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없다는

샤브향한번다녀오면 몇달치먹을 야채 다 먹고오는것같아요 ㅋㅋㅋ

월남쌈에 야채만 싸서 먹어도 굳!!

라이스페이퍼의 쫄깃함과 달콤한 칠리소스의 만남❤️

이어찌 안맛있을 수 있겠어요..

 

칼로리만 아니면 폭풍합입할텐데..

 

고기만 소스에 콕

칠리소스와 땅콩소스등 다양하게있고

저는 칠리소스가 새콤한게 맛있어서 좋아해요!!

초딩입맛..?!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숙주도 살짝만 데쳐먹으면 아삭한게 식감이 너무좋아요~~

 

고기와 야채를 다 건져먹고

새로운 야채와 국수를 넣어서 2차전을 시작합니다 ㅋㅋ

국수도 면발이 쫄깃하고

별도의 간을 안해도

고기에서 우러나온 국물때문인지 국수도 맛있어요..

대체 안맛있는데 뭐니..🤦‍♀️

피날레는 죽인거 아시죠..?!

국룰인거 아시죠..?!

안먹으면 안돼는거 아시죠..?!

국수도 다 건져먹은후

국물을 어느정도 남기고 건져냅니다

냄비에 2cm정도? 국물을 남겨요

거기에다가 밥을 넣고 휘휘 져어요

한번팔팔 끓인후 계란을 넣어줍니다

아! 그리고 단호박은 다 으깨는게 저는 맛있더라구요^^ (개취)

그럼 간단하게 죽 완성!!

그리고 월남쌈야채들이 남았다고 넣으실 수도 있는데

제입맛엔 안넣는게 더 맛있었어요 ㅎㅎ

남은야채는 그냥 따로드시는걸 추천!!(이것도개취)

역시 한국인은 밥이라고

죽으로 마무리하니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습니다!!

진짜 먹을때마다 생각이드는건

샤브샤브는 계절안타는 음식이라는거

언제 어느때에 먹어도 질리지않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인것같아요!!

 

완전 4계절 추천메뉴임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