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호매실맛집]가성비소고기를 찾는다면 '살살녹소 호매실점'으로 오세요~~

by 요미얌 2022. 5. 10.

 

 
살살녹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46

 

이번주는 장어에 소고기에 참 잘먹고다니네요ㅎㅎ

호매실 살살녹소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소고기한판집들이 여기저기 참 많이있죠~~?!

고기가 수입이지만 참 가성비좋고 맛있어요!!

호매실점운 여러번 방문한것같아요ㅎㅎ

 

가게앞 주차가능합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자차이용도 너무 편하고 좋은 곳!

 

실내는 테이블도많고 깔끔합니다!!

회식, 가족모임하기 더없이 좋은곳이에요!!

 

평일점심이라 한가한편이었어요~~

여유있게 조용하게 식사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평일점심을 추천드립니다!!

 

지나가다보면 평일저녁이나 주말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4명기준, 소생갈비살 한판을 시켰습니다!

다들입이짧아 많이 먹지못하다보니

한판이 딱이더라구요ㅎㅎ

 

요기에 냉면이나 된찌같이먹으면 기냥 딱이에요!!

 

냉면은 식후냉면으로 서비스를 주시는데

그냥시키는 냉면에 반정도 되는 양이에요

성인여자기준, 저는 양이 딱 알맞았어요!!

 

주문한 소고기가 나왔어요!!

소생갈비살 한판 800g입니다

이미 불판에 좀 올려놓고 찍은거라 양은 적어보이네여ㅋㅋ

 

4명기준으로 양이적다면

반판을 추가로 주문하실수도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해주시고 더먹고싶다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ㅎㅎ

 

 

셀프바에 기름도 있어서

저렇게 마늘을 기름에 담궈?ㅋㅋ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꼭 저렇게 드셔야합니다!!

 

양파절임과 함께~

상추쌈과 함께~

상추쌈에 마늘을 넣어함께~

소고기만 소금에 찍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ㅠㅠ

고기가 부드럽고 가게이름처럼 정말 살살녹습니다..

 

진짜 가성비갑 소고기 맛집이에요..

 

추가로 주문한 된장찌개!!

고기먹을땐 된찌는 필수인듯

느끼함을 잡아주며 입맛을 깔끔하게 해줘요

밥이랑 찌개는 배가 더욱 든든하구요

한국인은 역시 밥심!! ㅋㅋ

 

평일 오후3시까지는

냉면이 서비스!!

 

전에는 이런이벤트 없었는데 근래에 생겼나봐요!!

 

명절때 선물하기좋은 선물세트도 판매하네요~~

 

 

살살녹소 ⭐️⭐️⭐️⭐️⭐️

난 소고기 수입산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은

가성비로 오기 정말 좋은 곳!!

 

회식이나 가족모임하기에도 부담없이 좋습니다!!

 

주차장넓고, 실내넓고 거기다 맛까지 보장!!

 

가성비갑 소고기집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