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승의 날 선물추천 '코코호도 수원천천점'

by 요미얌 2022. 5. 16.
 
 

 

코코호도 천천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만석로19번길 25-3 강민크리닉

 

5월!! 참 많은행사가 껴있는 달이라,

한편으론 부담스런 달이기도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선물하기좋은 코코호도 리뷰를 들고왔숩니당

이번주는 스승의 날이에요!!

다들 선물 뭐해야하나 고민이시죠~~?!

부담없이 선물하기좋은!!

“코코호도”입니다♡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부담없이~

거기다 맛까지 보장!!

 

 

천천동 중심상가 화인병원건물에 위치하고있어 찾기쉬워요~

 

여러지점중

수원에선 천천점이 맛있다고 소문났어요

멀리서도 사러오실정도입니다!!

 

체인점이라도 다 맛이 다른거아시죠잉~?!

 

그리고 저 길을 다녀보신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후각을 자극하는 스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메뉴구성은 요로케 되어있구

선물세트도 크기별로있어 너무좋아요!!

 

답례품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추천추천❣️

 

 

우앙~~🤩🤩

견과류도 판매하네요?!

 

간편하게 먹기좋은 간식

심심할때 먹기좋은 간식

 

저도 나중에 한번 사먹어봐야겠오요ㅎㅎ

 

 

아침 오픈하자마자 달려갔는데

분주하게 오픈준비를 하고계십니다~

 

단체 선물세트 주문이 들어왔는지

바쁜 모습이었어요

 

 

 

저는 선물용 중 18,500원 으로 주문했습니다.

 

갓나온 뜨끈뜨끈한 호도과자😝

 

기계에서 바로나온 호도과자로

포장해 주시고 계신 사장님ㅎㅎ

 

 

 

 

선물포장은 싸비스~~

쇼핑백도 싸비스~~

 

 

쇼핑백 넘 이뿌죠😍😍

진짜 취저❣️❣️

받는사람도 너무 좋아할 것 같은😍😍

 

코코호도선물세트

여러분들께 많이 드려봤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진짜 없었던 것 같아요!!

 

모두의 취향저격선물🎁

 

 

코코호도는 어떤제품을 구매해도

호도과자 서비스를 항상 주십니다.

 

선물세트 주문했더니

두개 주신 것 같아효ㅎㅎ

 

갓나온 호도과자 바로 먹어야 제맛이죠?!

 

따뜻한게 말랑하지않고 겉이 바삭하게 살아있어요✨

겉은바삭하고 팥은 달달하고 호도의 씹는맛까지

어쩜🤤🤤

 

호도과자에 3/1정도되는?!

호도가 들어가있어서 씹는맛이 좋아요ㅎㅎ

밀가루비율이 많은곳도 있는데

반죽, 팥, 호두의 비율이 적절한게 딱좋아요!!

 

커피랑 같이 먹어주면 환상궁합💕

 

부담없는 선물로

간편한 간식으로

완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