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맛집]보영만두 포장 쫄면 군만두 간단한한끼음식추천

by 요미얌 2022. 5. 17.

 

보영만두 인계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39 1층 보영만두

 

 

쫄면하면 “보영만두” 너무 유명하죠!!

 

북문에있는 본점에선 자주 먹었었는데

인계점은 첨인것같아요 ㅎㅎ

 

집에서 인계점이 가까워서 포장해 왔답니다

 

 

중간쫄면, 군만두, 김밥!! 포장!! 

보영만두가면 항상 시키는 메뉴에요

변하지않는 메뉴☺️☺️☺️

 

 

으악,, 침고여🤤🤤🤤

 

 

고기만두도 좋은데..

군만두 진짜 포기못해ㅠㅠ

고기만두도 만두피진짜얇고 부드러워요 속도살살녹는게 맛있는데

왜 때문인지 항상 군만두를 시키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못잃어….

 

 

 

진짜 쫄면하면 보영만두! 보영만두하면 쫄면! 이죠?!

이게뭔가 양념장에 비밀이 있는듯..

 

그냥 면에 양배추, 당근 밖에 없는데..

왜 때문에 이맛에 중독되는거지..?!

 

안매운맛, 중간맛, 매운맛

다먹어보았는데!!

 

제입맛은 중간맛!!

 

안매운맛은 밍밍해서 질리는 느낌이고

매운맛은 너무매워서 한그릇을 다 못먹겠더라구요 ㅋㅋ

 

중간맛은 고춧가루의 알싸한맛이 한그릇 다먹어도 질리지않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안질려요.. 중간쫄면..

 

근데 한가지

북문본점이랑 약간 맛이 조금 다르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인계점 중간맛이 더 매워요..

와 맵다 이러면서 먹은적은 없었는데

매운걸 더 못먹게됬는지 제 입맛이 변한건지 모르겠지만

더 매웠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다는♡

 

보영만두는 김밥도 맛있어요!!

요즘 김밥집과는 달리 그냥 완전기본 옛날김밥이에요

 

밥많이 들어간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는데

간이 적당히 잘 되있어서

밥이너무많다 이런느낌은 안들어요 ㅎㅎ

 

심플하게 맛있습니다!!

 

 

군만두는 튀김이 약간두꺼운 느낌이었어요

그게 좀 아쉬웠다는..

 

매장에서 먹을때는 바로 막나온 군만두여서

따뜻한게 더 바삭바삭한 식감인데

 

이게 포장을 해오니,

살짝 눅눅하더라구요ㅠㅠ

 

다음엔 고기만두를 포장해봐야겠어..

 

그래도 맛은있다..ㅋㅋㅋ

역시 만두와 쫄면의 조합은 말잊못..

 

모든음식이 다 그렇겠지만,

보영만두는 무조건 매장에서 바로먹어야 젤 맛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