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맛집] 따봉시래기 이름값하는 시래기 전문점

by 요미얌 2022. 5. 17.

 

 
따봉시래기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미라2길 64

친척들이 살고있어 익숙한동네인 천안

정말 몇면만에 갔던지ㅎㅎ

이른저녁을 먹으러 추천해주신 따봉시래기 방문하였습니다!!

 

 

 

일요일 오후5시쯤 방분했는데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매장이 깔끔하니 넓직하네요~~

 

 

시래기전문식당이니 시래기메뉴들이 가득~~

저희는 시래기차돌쌈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종류도 많구요~~

 

 

불판을 둘러서 시래기를 끓여요!

너무 신기하죠!

가운데에는 차돌고기를 굽습니다

비쥬얼은 일단합격!!ㅋㅋ

 

사장님께서 맛있게먹는법이 있다며,

직접 시래기차돌쌈을 싸주셨습니다ㅎㅎ

 

고기를 놓고,

시래기를 올리고,

무슨나물이었는데 기억이..ㅠㅠ

나물무침을 올리고,

무짱아치를 올리고,

취향껏 고추도 넣어서 싸먹습니다!

 

와.. 모야 이거..

시래기도 간이 짜지도않고 적당히 배어있고

초록색 나물무침? 그게 살짝 매콤시콤한게 너무 잘 어울리고 무짱아찌의 달달함까지

그냥 입안가득 맛있는맛이 꽈~악 채워집이다🤭🤭

 

 

고기를 다 구워먹고!!

남은시래기에 밥을 끓여? 먹어요 ㅎㅎ

불판에 튀어나와있는 저부분이 밥을 넣어먹는 부분이라 하더라구요ㅎㅎ

이게 시래기를 먹다보면 국물이 좀 쫄을 수 있는데 중간중간 육수를 채워주십니다!! 걱정 ㄴ ㄴ

 

암튼 고기에 밥에 배를 너무 든든하게 채운 식사였어요!!

시래기만 먹었다면 나물이라서 든든한느낌이 덜할텐데 고기로 배를 채워주니 너무 배부르게 잘먹은느낌이었어요 ㅎㅎ

 

또 생각날 것 같은맛..♡

 

제가사는 수원근처엔 따봉시래기가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흑흑

 

따봉시래기!! 너 이름값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