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호매실카페]포커스온나우 |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쿠키 | 메뉴 주차

by 요미얌 2022. 5. 17.

호매실카페 포커스온나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쿠키

 
포커스온나우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88번길 108

호매실에 이쁜카페생겼다고 한게 엊그제 같은데

포커스온나우가 생긴지도 몇년이 지났네요 ㅎㅎ

세월이 참 빨라..

 

지난번에는 평일저녁에 왔었는데 이번엔 주말에 가족들과 와보게되었어요~~

 

외관부터 모던한게 눈길을 끄는 카페에요!


 
 
심플하면서 실외가 정말 이뻐요~~

주말이나 평일이나 항상 사람이 많네요!!

 

이날은 바람이 많이불고 꽃가루때문에 실내로 착석했는데

실외가 인기 더 많아요 ㅎㅎ

 

요즘같은날씨 노을질때 오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주차장도 큼지막하게 옆에 있구요!

평일은 주차걱정 없을 것 같은데

제가 토요일 2시쯤 방문을땐 딱한자리 남아있어서 운좋게 주차했어요!!

 

그이후로도 차가 계속들어오면서 완전 전쟁이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은거 같으면서도 자리가 은근 없는느낌

자차를이용하시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라 그런것같아요

 

 

 

 

 
 
실내도 진짜밝고 완전깔끔!

실내도 완전 풀인거 보이세요?! 😱

 

저희 어버이날이라 부모님, 할머니 다 모시고

8명이나되는 단체였는데

진짜 넓은자리 딱하나 남아가지고 어찌나 좋았던지ㅋㅋ

 

 

 

 

 
화장실옆쪽으로도 요로케 공간이 있더라구~

매장한쪽으로는 옷도 판매를 하네요~

 

 

 

밀려오는 주문에

직원분들이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계시네요~~

 

 

 

호매실 카페 포커스온나우 

메뉴

제일좋았던건!

디카페인커피가 있었다는 거!!

저는 오후1시이후로는 커피를 못마셔요ㅠㅠ

잠이 안와가지고.. 이리 촌스럽다니

식사하고 가볍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싶어도 항상 시간을 본답니다..

 

이날도 1시가 넘어간 시간이라 뭐먹지~했는데

어떻게 뙇!! 디카페인커피가 있다니 ㅎㅎ

 

고민없이 디카페인아아로주문!!

너무 좋았어요!!

 

 

 

 

 
 
 
각종 쿠키와 케익, 빵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점심을 너무 거하게 먹고온 터라

스콘몇개만 시켜보았어요ㅎㅎ

 

 

 

 

 

디카페인 아아 5,500원

따뜻한 아메리카노 5,000원

오렌지자몽스무디 6,000원

로얄 캐모마일 6,000원

플레인스콘 3,000원

초코커피스콘 3,000원

 

일리원두를 사용한 고소한맛의 아메리카노

상큼한 오렌지자몽스무디

향이 너무 좋았던 캐모마일티

 

스콘은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바삭하고 촉촉한게 어찌나 맛있던지

역시 아메리카노와 환상궁합!!

 

플레인스콘을 그냥 그대로 즐겨도좋고

딸기잼과 함께해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다

 

초코보다는 플레인 내서타일~~🤤🤤

 

 

 

 

티와 일리커피도 판매!

 

 

 

호매실 카페 포커스온나우

깔끔한 인테리어와 테라스가 환상

사진찍는다고 잠깐앉아봤는데

와~~ 왜이리 편하냐 ㅋㅋㅋ

 

근데 실외앉을라면 해떨어질때 와야할듯

광합성 제대로ㅋㅋㅋㅋ

 

모자나 양산을 챙겨와도 좋을 것 같네요

 

 
칠보산뷰를 한적하게 즐기기 좋은 곳,

포커스 온 나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