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스킨라빈스31 신상 피카피카 피카츄 너로정했다 이브이 엄마는 외계인 파인트

by 요미얌 2022. 6. 7.

배스킨라빈스31 5월신상 피카피카 피카츄

6월신상 너로정했다! 이브이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 엄마는 외계인 

3가지맛 파인트로 주문해 포장해 왔습니다! ㅎㅎ

 

 

여전히 식지않고 있는 포켓몬..

포켓몬열풍이 너무나 무섭습니다 ㅋㅋ

이 날도 베스킨매장엔 피카츄컨테이너는 품절이더군요..

 

 

제일 설레이는 시간입니다..💕

 

배스킨라빈스31 파인트3가지맛 8,900원

336g / 141kcal ~ 306kcal

 

물가가 끝없이 오르는 요즘, 배라도 가격인상을 했네요..ㅠㅠ

 

 

배스킨라빈스31 피카피카 피카츄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 초콜릿 후레이크와 레드 팝핑캔디가 들어있다!

(싱글레귤러 110g 기준 열량 269kcal)

 

 

피카츄의 색깔을 연상시키는 진한노란색의 바나나맛! 정말 진한 맛의 바나나맛이었어요!

초코칩은 피카추의 줄무늬, 팝핑캔디는 피카츄 볼연지ㅎㅎ 

정말 재밌게 피카츄를 표현한듯.. 

간간히 들어있는 초코칩과 팝핑이 입안에서 터지는게 재밌는 맛이다!

 

 

배스킨라빈스31 너로정했다! 이브이 (284kcal)

카라멜, 초콜릿,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콜릿 크런치 볼의 조화!

포켓몬 '이브이' 처럼 달콤한 매력의 아이스크림

 

너로정했다! 이브이 아이스크림은 카라멜, 초콜릿, 바닐라의 조화가 좋더라고요!

초코맛이 살짝 짠맛도있었어요

 

초코계열인 엄마는 외계인하고는 완전 다른 맛,

초콜릿 크런치 볼에서 짠맛이 나는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31 엄마는 외계인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화이트 부스 세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 바삭한 초코볼이 더해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의 메인 플레이버!! 2004년에 출시한 스테디셀러이다

본토에서는 단종됐는데, 한국에서는 부동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요상한 메뉴라고 ㅋㅋ

엄마는 외계인 이름답게 요상한 메뉴맞네 ㅋㅋㅋㅋ

 

꽉찬 초코맛에 바삭한 초코볼이 진짜진짜진짜 환상인.. 스테디셀러 확실하다..

초코볼이 조금 들어있는 날이면 아쉬울 정도 ㅠㅠ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맛이다

딱 이게 맞는 표현!!

 

포켓몬 난리난리이 이 시국

피카피카피카츄는 입안에서 팡팡터지는 재밌는 느낌으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맛

너로정했다! 이브이는 달달한 초코맛보다는 짭짤한 초코맛으로 호불호가 있을것 같은 맛

엄마는 외계인은 초코볼의 바삭함과 풍성한 초코맛이 일품인 맛

 

피카츄, 이브이는 궁금증 해소용으로 한번쯤은 먹어 볼 맛이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