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현역맛집 가성비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by 요미얌 2022. 6. 14.

상현역맛집 가성비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가성비 햄버거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햄버거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가끔 생각이날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맥날을 자주 이용하곤 했는데

 

이번엔!! 예전부터 너무나 궁금했던 '노브랜드'버거를 먹어보려구요!

 

집근처에 매장이 있어서 주말에 슬슬 다녀와봤습니다~~^^

 

 

상현역2번출구로 나오셔서 뒤로 돌아! 몇 걸음만 걸으시면 바로 노브랜드 버거가 있습니다!

상현역맛집 노브랜드 버거는 가성비 버거로 유명세를 탔잖아요?!

그래서 얼마나 저렴할까~ 가격 대비 맛은 있을까~

정말 궁금했던 곳이에요!!

 

간판이 쩅한 노란색으로 시선을 확 끌어당기네요

한선화님이 모델이신가 봅니다! ㅎㅎ

오 일단! 문 앞에 2,900원 커리버거 광고가 보이고요~

저가격만 봤을땐 저렴한데?!

 

다른 버거들 가격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ㅎㅎ

 

 

매장 안에 들어서니 

깔끔한 인테리어!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많지 않았지만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대부분 포장하시는 분들인가봅니다!

 

 

벽에 붙은 콜라, 사이다 포스터가 눈길을 끕니다~!

 

노브랜드 탄산음료 한정판 에디션,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에서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에 우주고양이 '나나아스트로' 캐릭터를 입힌 한정판 에디션도 선보인다고 하네요!

 

나나아스트로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가 만들어준 우주비행복을 입고 고양이별과 우주 속을 유영하며 세상과 소통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고객들에게 기존에 먹고 버리던 탄산음료를 감상하거나 소장할 수 있는 작품으로 즐기는 색다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하며, 오는 7월 '브랜드 콜라, 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에디션 NFT도 발행할 계획이랍니다!

 

와우 NFT발행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ESG기업이라니!! 너무 멋진대요!!

 

브랜드 콜라, 사이다 나나아스트로 에디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130만개 한정으로 판매되고, 가격은 1700원 입니다!

 

상현역맛집 가성비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메뉴
메뉴 & 주문 

대체적으로 저렴한 버거들이 많이 있구

이미지상으로는 저렴하다고해서 부실해 보이진 않는데 실물을 영접해 봐야 알겠죠?! ㅎㅎ

 

첫 방문이라 메뉴 고민이 많이 됐어요..

그래서 벽에 붙어있는 버거로 하나 주문하고 ㅋㅋ

베스트 메뉴 중 하나를 골라봅니다!

 

 

주문은 카드 결제는 키오스크로 현금 결제는 카운터에서 합니다!

 

 

관리가 깔끔하게 잘 되고 있는 매장인것같아요

덩달아 기분도 좋아 집니다~~^^

 

 

얼른 집에 가서 먹어보자아아아아~~~ㅎㅎ

 

 

메가바이트세트(6,200원)와 NBB시그니처(3,700원)

 

 

오동동감튀는 완전 제 스타일!!

요고요고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ㅠㅠ

다음엔 라지사이즈로 투게더라도 사와서 찍먹해야겠어요 ㅎㅎ

 

 

메가바이트버거!

해시브라운때문에 주문한 버거에요

예전에 KFC에서 해시브라운 들어간 버거 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그때부터 엄청 좋아했는데

요기도 있어서 바로 주문 했어요 ㅎㅎ

 

요미씨랑 나눠먹으려고 발 잘랐는데 양배추랑 소스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잘라서 먹으니 먹기가 진짜 엄청 불편하더라고요 ㅋㅋ

막 양배추 튀어나오고 소스 줄줄 흐르고 난리 난리 ㅋㅋㅋㅋㅋ

 

토마토 베이스 소스이고 달콤 시큼한 맛이었어요

패티와 해시브라운 덕에 간은 딱 알맞았던 것 같아요

적당히 짜고, 달고, 시큼하고 ㅋㅋ

 

저는 해시브라운 식감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그냥 감자를 좋아하는건가..

아닌데 그냥 찐 감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튀김을 좋아하는 건가..

 

 

NBB시그니처

노브랜드 베스트메뉴 중 하나여서 주문했어요!

양배추, 토마토, 치즈, 패티

요곤 소스가 흘러넘칠 정도로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좀 짜게 느껴졌...ㅠㅠ

소스 양을 잘 조절해 주시면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아쉽..

 

갠적으로 메가바이트가 훨 맛있당..

 

요곳도 잘라서먹었는데 그래서 내용물들이 아주 자유 분방하게 돌아다녀 

먹기 힘들었네요 ㅋㅋㅋ

버거는 잘라먹지 않는다 교훈을 얻고 갑니다..ㅋㅋ

 

 

상현역맛집 가성비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위치 & 운영시간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8 1층 (상현역2번출구 44m)

전화번호 031 - 211- 6828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처음 방문한 노브랜드 버거

저렴해서 부실할 줄 알았는데 나름 풍성했던! 맛도 선빵! ㅎㅎ

버거를 별로 안 즐기는 나같은 사람들에겐 가성비로 좋을 것 같고

특히나 감튀가 너무 내 스타일이어서 저는 자주 애용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살만 찔 것 같은 포스팅 이만 끄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