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상현역 맛집 토마호크 돈까스 쌀국수 오유미당

by 요미얌 2022. 6. 17.
광교 상현역 맛집 토마호크 돈까스 쌀국수 오유미당
돈까스에 환장하는 1인의 찐리뷰!

 



돈까스는 진짜 언제 먹어도 안 질리고 또또또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에요!

저만 그런가요?

그래도 상관없어요!

돈까스에 환장하는 저니까요 ㅋㅋㅋ

 

상현역은 동네라서 자주 지나다닌는 곳인데

광교 상현역 맛집 오유미당은 오다가다 인테리어가 이뻐서 저기 언제 한 번은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부모님 모시고 맛있는 거 뭐 먹을까? 하다가 바로 오유미당!! 가자!! 해서 와봤습니다. ㅎㅎ

 

외관부터 매장 안 인테리어가 너무나 깔끔한 곳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베이지 인테리어! ㅋㅋ

 

깔끔한 인테리어는 음식이 맛있어 보이는데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

눈으로도 먹고 코로 먹고 입으로 먹는 즐거움~~

 

 

돈까스와 쌀국수의 조합?!

처음 보고 되게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뭔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어떤 조합일까??!! 

 

돈까스는 먹다가 목이 막힐 수도 있고 질릴 수도 있으니

쌀국수의 깔끔한 국물이 잡아줄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첫 방문이니만큼 제일 기본인 

 

소고기 쌀국수(8,500원)+면사리(2,000원)

등심 돈카츠세트+우동(13,500원)

토마호크 돈카츠(15,900원)

 

요롷게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단무지, 깍두기 갖다주시고

우동국물은 셀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0%착즙의 천혜양 감귤주스와 한라봉감귤주스오 즐기 실 수 있습니다!!

 

 

광교 상현역 맛집 토마호크 돈까스 쌀국수 오유미당
깔끔한 쌀국수와 두툼한 돈까스의 환상궁합!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쌀국수가 너무 맛있어요!

등심 돈카츠, 토마호크 돈카츠도 정말 두툼하고 연합니다.

토마호크는 비개부분도 함께 있어서 등심 돈카츠와는 또 다른 맛! 

 

 

소고기 쌀구수가 먼저 등장!!

 

 

저희는 면사리(2,000원)를 추가하였어요!

부모님께서도 많이 배가 고프셨는지 곱빼기로 주문하라고 하셔서 사리를 추가하였답니다 ㅋㅋ

 

쓰리라차 소스와 해선장도 준비해 주시는데

저희는 소스는 같이 먹진 않았어요 

 

 

아니 근데..

쌀국수 뭐예요..

국물 진짜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미쳤어..

 

부모님도 쌀국수에 정말 반하셨잖아요..

엄마, 아빠모두 면을 너무 좋아하셔서 맛을좀 아시는데

인정하셨어요..!!

 

저도 쌀국수 유명하다는 여러 맛집에서 먹어봣는데 진짜 견줄만해요

쌀국수 생각나서라도 다시 오고 싶은 광교 상현역 맛집 오유미당입니다!!

 

면발도 적당히 잘 익어 식감도 너무 좋았고

숙주도 아삭아삭, 고기는 부드러워.. 뭐 하나 흠잡을게 없더라고요.. 하아..

 

 

등심돈카츠 세트+우동(13,500원)

 

 

돈가스 정말 두툼하죠!!

너무 바삭해 보이고 진짜 군침 돌아..

 

두툼한 고기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 아니거든요..

괜히 질길 거 같고 혹시나 고기 냄새는 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있어서 선호하지 않는데..

 

과연 어떨까..??!!

너무 궁금해요..

 

돈카츠 먹기전에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깨를 열심히 갈아서 소스를 준비해 봅니다!

 

 

돈까스소스에 깨를 솔솔~~

 

 

역시 깨의 고소함이 감칠맛을 더 살려주네요!

깨는 무조건 넣어서 드시는 걸 추천!!

 

돈까스.. 진짜 왜 부드러워..??!!

고기 냄새 정말 하나도 안 나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소스는 달콤 시큼한 소스이고 깨를 넣어서 고소함까지 있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밥도 맛있고

샐러드도 소스가 고소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돈까스로 질릴 때쯤 샐러드로 입안 헹궈주면 굳!! ㅋㅋ

혹시나 부족할까 싶어 등심 돈카츠는 세트로 주문해서 우동도 함께 먹어봤어요 ㅋㅋ

 

우동은 평범한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우동맛이에요

쌀국수가 워낙 맛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우동은 맛이없게 느껴졌는데 

맛없는 우동이아니라 그냥 평범한 우동입니다 ㅋㅋ

쌀국수 드시면 굳이 우동을 시켜 드실 필요는 없다고 느꼈어요

차라리 쌀국수에 면 추가가 낫다! 라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광교 상현역 맛집 오유미당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 돈카츠(15,900원)

 

 

토마호크는 일단 뼈를 발라내고 잘라줍니다.

 

사장님께서 어떻게 잘라먹는지 친절히 잘 설명해 주시니 시키는대로만 하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토마호크는 비개부분이있어 비개만 잘라내지 않게 자르시면 성공!

 

토마호크는 등심 돈카츠보다 쫌 더 두꺼워요

등심 돈카츠는 고기 냄새가 일절 나지 않았는데 토마호크는 살짝 냄새가 나더라고요..

엄청 심하진 않았는데 고기 잡내 좀만 더 잡아주시면 진짜 최고일 것 같아요!!

그거 말고는 살코기와 비개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핑크 솔트와 와사비 조합!!

이거 진짜 대박!! 입니다..

 

 

돈카츠에 와사비 조금 발라서 핑크 솔트 살짝 찍어서 먹어보세요!

진짜 환장하는 맛...

 

저는 돈까스 소스보다 훠~~얼씬 더 맛있었어요!!

돈가스 소스는 달달해서 금방 질릭든요?!

근데 와사비+소금 조합은 진짜 깔끔하고 고기 맛이 더 잘 돈다고 해야되나?!!

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입니다..

 

진짜 배 터져 죽을 것 같은데도 남기고 가면 생각날까 봐 꾸역꾸역 다 해치웠어요 ㅋㅋㅋ

 

 

광교 상현역 맛집 토마호크 돈까스 쌀국수 오유미당
위치 & 영업시간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3 1층

전화번호 0507-1371-5935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차 건물 내 주차장 이용

광교 상현역 맛집 토마호크 돈카츠 쌀국수가 정말 환상궁합니었던 오유미당!!

추천 또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쌀국수는 국물이 정말 깔끔!

돈까스 먹다가 목이 막히거나 질릴 때쯤 쌀국수 국물 한입 하면 입안이 싸악 개운해집니다~~

 

등심 돈카츠! 고기가 두툼한데 부드러워!! 거기다 담백하기까지

토마호크 돈카츠 와사비+소금 조합 때문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