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수제비 존맛

by 요미얌 2022. 6. 21.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수제비 존맛
인생 칼국숫집을 찾다!

안녕하세요!
광교중앙역에 칼국수 맛집 찾아서 포스팅해봅니다!!ㅎㅎ

칼국수는 유명한 맛집들이 몇 군데 있잖아요?
저도 유명하다는 칼국수집들은 여러군데 가봤는데
맛집이라고 하는 곳 중에서도 별로인 곳들도 있거든요
근데 오늘은 찐포스팅입니다..

광교 맛집에서 인생 칼국수 수제빌를 찾는 분들이라면
강조 칼국수 포스팅 정독해주세요!!ㅎㅎ



광교중앙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위치해있는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수제비 칼제비 입니다!

가게 내부가 꽤 넗고 조명도 밝아 쾌적했어요!

BGM도 90년대 곡이 흘러나오는 게
딱 저 고등학교때시절이 떠오르더군요 ㅎㅎ


벽 곳곳에 손님들의 흔적이 남아았는데
맛집답게 맛있다는 글들이 제일 많았고(갤럭시에서 제일 맛있다고 ㅋㅋㅋㅋ)
그다음 많았던 글이 사장님이 잘생겼다고~~~!!ㅎㅎ

제가 볼땐 잘생기신것 뿐만아니라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한번 방문하시면 음식이 맛있어서 또 오고싶고
사장님의 친절함에 또 한번 오고싶은 곳이 될거에요!!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수제비 존맛
메뉴판

맛집들 메뉴판은 단촐한 거 아시죠?!
복잡하게 여러 가지 메뉴 없습니다!
딱 칼국수, 수제비!!
요고면 겜끝 ㅋㅋㅋㅋㅋ

기본 반찬, 물은 모두 셀프입니다!
밥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드실 수 있고
다대기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김치는 겉절이고 맛있게 잘 익어있었어요!
매일 아침 담그신다 하더라고요! 여윽시! 맛집!

단무지도 아삭아삭하니 맛좋아요~~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수제비 존맛
깔끔한 멸치육수의 손 칼국수 & 신김치의 얼큰한 김치 수제비

손 칼국수(8,900원)
김치 수제비(9,900원)

첫 방문이니만큼 제일 기본 하나 주문해주고
얼큰한걸 좋아하는 저는 빨간맛도 하나 주문해 봅니다 ㅎㅎ


그릇 크기에 깜짝 놀랐던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사장님~~ 이렇게 주셔도 남아요??!!
인심대박!!!

일단 손 칼국수는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저랑 요미씨는 국물 파라서 진짜 환장하거든요!
먹자마자 와~~ 했다니까요!!

멸치육수로 깊고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았던 국물이고
기호에 따라 후추를 넣어 드셔도 좋아요(전 넣었어요!)

그리고 칼국수는 면이 밀가루라 국물이 걸쭉해 질 수 있는데
저는 걸쭉한국물 질색이라
맑고 깔끔한 국물인게 진짜 너무 맘에들었어요!!

또 제맘을 저격했던 건!
감자, 호박, 당근, 파, 김.. 야채들이 들어있어 맛이 더 풍성했던 것 같아요

엄마가 집에서 이런식으로 칼국수 끓여주시곤 하는데
엄마가 끓여주시는 칼국수! 진짜 맛있거든요!
그어느 맛집 못지않게 ㅋㅋㅋ

근데 강조칼국수가 엄마스타일의 칼국수라 그런지 더 친숙하게 다가오더라고요 ㅎㅎ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맛~~

칼국수 한 그릇 질리지 않게 다 먹은게 얼마 만인지..
양도 많아서 진짜 배 터지는 줄..
밥도 말아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ㅠㅠ

면발도 너무 잘 익어있었고 국물이 잘 배어있어서 쫄깃한게 너무 맛있고,
감자도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고,
호박, 당근도 채 썰어있어서 면발이랑 같이 호로록 먹을 수 있어 너무 맛있고
국물 홀짝홀짝 먹으면 너무 개운한게 맛있고..
걍 다 맛있어.. 하악...ㅋㅋㅋㅋ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다대기는 안 넣고 먹었는데
다대기 맛이 궁금해서 다 먹고 넣어 봤어요 ㅎㅎ

저는 갠적으로 다대기없이 깔끔한 멸치육수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맵게 먹고싶으면 김치 칼국수를 시키겠어요 ㅎㅎ

김치 수제비! 비주얼만 봐도 얼큰해 보이죠!!
멸치육수 베이스에 신 김치를 넣어서 끓여주시나 봐요

보이는 대로 역시나 맑고 얼큰한 국물 맛이 너무 좋았어요
요미씨는 김치 수제비가 더 맛있다며 술먹은 담 날 해장하기에도 딱 좋겠다 그러더라고요 ㅋㅋㅋㅋ

신 김치의 얼큰한 국물 맛과 마늘맛도 좀 느껴지거든요?!
마늘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좋아하실 것 같아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히 매운 게 자꾸 끌리는 맛이에요!
수제비도 얇은 게 너무 쫄깃하고 알맞게 잘 익어있었어요
너무 맛있어ㅠㅠ

역시나 푸짐한 양 때문에 밥을 못 말아먹은 게 지금도 아쉽네요 흐엉 ㅠㅠ

후한 인심의 사장님,,
공깃밥 무제한 서비스라니.. 대박..
이미도 많은 양 때문에 밥 먹을 수 있는 분이 몇이나 될지..ㅋㅋㅋㅋ

빵빵한 와이파이 서비스!
화장실은 나가셔서 상가 화장실 이용하시면 되세요(비번 있어요)

광교 맛집 강고 칼국수 수제비 존맛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95 유니코어 배타동 1층 강조 손 칼국수
전화번호 0507-1372-4776
영업시간 10: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주차 상가 내 주차장 이용

지역화폐, 제로 페이, 국민지원금 모두 사용 가능

 

광교 맛집 강조 칼국수 수제비 존맛
정성스러운 사장님의 손맛이 일품인 찐 맛집!

매일 아침 멸치, 표고버섯, 다시마와 직접 배합한 채수로 깊은 맛의 육수를 끓이시고,
김치도 매일 직접 하시고(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찰 밀가루로 매일 직접 반죽하여 24시간 숙성시킨 면발을 직접 뽑으시기까지..

맛집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정성을 들이시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광교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강조 손 칼국수 수제비!! 꼭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