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호매실 디저트 카페 맛집 94커피

by 요미얌 2022. 6. 24.

호매실 디저트 카페 맛집 94커피

시그니처메뉴 강추!!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맛 모두 완벽했던 카페 리뷰 가지고 왔습니다!

호매실 카페! 인테리어 맛집, 커피 맛집 디저트 맛집의 94커피 입니다!!

층고가 높아서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들어가는 입구도 물이 정말 커요!
시원시원한 크기에 한번 더 반했습니다😍😍


내부가 우드+그린의 조합이 너무 이뻐요
눈이 편안해지는 색인 초록색과 식물들도 많아 편안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완전 갬성터지는 인테리어!!
사진이 어디서나 막찍어도 잘 나와서 을매나 많이 찍었던지 ㅋㅋㅋ
인스타 감성샷 쌉가능 ㅋㅋㅋ

거셀을 부르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고
요론인증샷 하나씩은 필수인거 아시죠??!!

벽한쪽에 요로케 액자가 걸려있는데
살아있는 식물이래요!! 대박이죠!!
너무 앙증맞고 신기방기해~~


호매실 디저트 카페 맛집 94커피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메뉴들

호매실 디저트 카페 맛집 94커피의 시그니처메뉴는 흑임자라떼에요!
제일 첫 상단에 위치해 있는게 꼭 마셔봐야 할 것 같은 너낌..

커피, 에이드, 쉐이크, 티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요
오! 빙수도 있습니다!
스콘과 쿠키종류도 다양~~

팁! 모든 커피는 오틀리 귀리우유로 변경가능합니다.
귀리의 알갱이에서 추출한 식물성우유로 건강도 생각하고 맛도 생각한 사장님의 정성!!

저는 오후 1시이후로 카페인이 들어가면 잠을 못자요..
그런 저에게 너무나도 반가운 디카페인!!
언제고 아무때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디저트 종류 다양한거 보이시죠?!
선택장애 옵니다..ㅋㅋ


호매실 디저트 카페 맛집 94커피
꼬소한 흑임자라떼와 산미아아, 달달상큼 레몬스콘 존맛탱!

94커피(흑임자라떼) 6,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300원
레몬그라슈 3,900원

첫 방문이니만큼 시그니처메뉴 하나쯤은 먹어봐야겠쥬??!!
고민없이 흠임자라떼 고르고
스콘을 정말 좋아해서 상큼한 것 같은 레몬그라슈~~
혹시나모를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최고인 아아도 주문해봅니다! ㅎㅎ

94커피(흑임자라떼) 6,000원

보기만해도 꼬소할 것 같은 흑임자라떼 비주얼!!
그림이 거의 반이네요!! 😍😍

스픈을 주셔가지고 일단 한번 떠먹어봤어요 ㅎㅎ
크림진짜 너무 크리미하고 한숟가락 했는데 진짜 꼬소하고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이걸 어떻게 먹어야하나 스픈으로 마구 저어봤는데
안섞이더라고요 ㅋㅋㅋ 밑에 커피랑 안섞여..ㅋㅋㅋ

스트로우로 빨아 먹어봐도 밑에 커피만 나오고..

그래서 사장님께 어째 먹어야하냐고 여쭤봤더니
들고 마셔야한다 하시더라고요

들고 마시면서 크림이 먼저 입에 들어오면 밑에 커피가 딸려 들어옵니다 ㅋㅋ
달달한 흑임자크림과 커피가 입안에 같이 들어오면서 잘 섞이는게 너무 맛있는거에요!!
흑임자의 달달한 크림과 라떼의 조합이 진짜 최고였어요!!


레몬그라슈 3,900원

플레인스콘과 고민하다가 위에 시럽?이 맛있어보여서 레몬그라슈로 초이스했어요 ㅎㅎ


스콘은 따뜻하게 데워주셨어요!

스콘이 너무 부드럽고
위에 하얀 시럽은 레몬 맛으로 되게 상큼한게 조합이 좋더라고요

포크로 찍을대 보이시죠?! 폭신하게 들어가는 느낌~~
스콘은 잘못하면 밀가루 맛만나고 뭔맛이야 할때가 있는데
그런거 전혀없이 진짜 맛있어요!

레몬향도 강하지않고 너무 달지않은게 굳이 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이 아니어도
어떤음료든 잘어울릴것 같아요!

진짜 질리지않고 맛있는 레몬그라슈!! 강추!!

아이스 아메리카노 4,300원

산미있는 아메리카노입니다!

저는 원래 산미있는 커피는 안좋아해서
더치커피도 잘 안마시건드요

근데 시키고보니 산미맛이 나는거에요
근데 모지..??! 왜 맛있지..??!! 이랬어요 진짜 ㅋㅋ

산미가 쌔지않고 적당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시원하고 깔끔한 아아!!


추우면 덮으라고 담요도있구
너무 귀여운 물통에 생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매실 디저트 카페 맛집 94커피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전화번호 0507-1370-8707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83-8
영업시간 9: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매주 화요일은 18:00 마감
주차 건물 주차장이용

제가 방문한 했을때 비가 추적추적 내렸는데
창밖의 비내리는 풍경이 너무 운치있고 좋더라고요
습하고 찝찝한 비오는 날 시원하고 쾌적한 호매실 디저트 맛집 94커피에서 달달함 한 잔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