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궁동 카페 맛집 애견동반카페 달리당

by 요미얌 2022. 6. 27.
행궁동 카페 맛집 애견동반카페 달리당
애견동반가능한 여유로운 분위기의 카페

안녕하세요!
수원 핫플 행궁동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화성행궁에서 도보 15분, 달리면 5분 거리ㅋㅋㅋ
창룡문에서 도보 3분, 달리면 1분거리ㅋㅋㅋ
에 위치한 초록색 3층 건물 화성행궁 카페 달리당입니다!!

달리면 빨리 도착할 수 있는 달리당~~ 달려라~~ ㅋㅋㅋㅋ


인테리어 너무 취향저격아닌가효~~~❣️❣️❣️
진짜 색감 오져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좀 흐린 편이라 하늘이 별로 안 이뻤는대도 인테리어가 이뻐서 사진은 많이 건졌어요 ㅎㅎ
해 쨍쨍하고 하늘이 이쁜날은 진짜 난리 날듯..

3층 전체가 카페로 루프탑도 있어요!
화장실도 너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카페가 갤러리에 온 것 마냥 액자들이 분위기에 한몫하는 것 같고,
우드, 옐로우, 그린조합이 세련되게 너무 이뻐요!

테이블이 2인, 4인으로 배치되어 있고,
데이트하기 좋은 테이블 배치도 잘 되어있어요 ㅎㅎ

큰 창 밖으로 보이는 성곽길이 너무 이쁘다는~~💕💕
갠적으로 창이 더 큰 3층이 너무 이뻤어요!!

인생샷 쌉가능인 행궁동 카페 달리당😍😍

행궁동카페 맛집 애견동반카페 달리당
양보단 질!! 베이커리와 음료!!

저는 진짜 디카페인 있는 곳이면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오후 1시 이후로는 카페인을 못 먹는 저로서는 어찌나 반가운 곳인지 몰라요..ㅠㅠ❤️❤️

행궁동 카페 베이커리 맛집 달리당에 방문하실 때는
빵 나오는 시간을 꼭!! 체크해 주세요!!

아무래도 베이커리 맛집답게 빵은 꼭 먹어줘야 하니까요?!^^
시간 맞춰 오셔서 뜨끈한 빵과 함께 음료를 즐겨보세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에그타르트 포장!!
타르트도 종류가 다양해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네요 ☺️☺️

빵 종류가 막 엄청 많은 건 아닌데
있을껀 다 있어요! ㅎㅎ
구성이 알차~~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빵들로
요즘 인기 좋은 소금빵도 있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크로와상!!
누네띠네 크로와상이 누네띠네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즐기기 좋은 초코 종류들의 빵들~~


행궁동카페 맛집 애견동반카페 달리당
달달한 누네띠네 크로와상 & 산미없는 아아, 고소한 오트라떼

 

누네띠네 크로와상 4,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 귀리오트라떼(디카페인) 6,500원

 

아이스 귀리오트라떼(디카페인) 6,500원

저는 디카페인으로 귀리오트라떼를 주문했어요!
이날 너무 더워가지고 당연히 아이스 ㅋㅋ

색이 너무 이쁘고 보기만해도 꼬소해 보여😍😍

귀리
볏과의 한 해 또는 두해살이풀.
잎은 가늘고 길며, 봄에 두세 개의 꽃이 수상화서로 핀다.
열매는 식용하거나 가축의 먹이로 씀



되게 고소하고 깔끔한 오트라떼였어요!
디카페인이어서 부담없이 오후에 커피를 즐 길 수 있다니!! 너무나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행궁동 카페 맛집 달리당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더라고요!
저는 산미 없는 아메리카노를 더 선호해서 좋았어요 ㅎㅎ

스벅보다 쓴맛이 강해요~~
산미없는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


누네띠네 크로와상 6,500원

안전 반했던 누네띠네 크로와상!!
딱 봐도 달달해 보이죠~~~ㅎㅎ

바삭달달 겉바속촉!!

누네띠네 시럽의 달달함과 크로와상의 담백함의 조화가 너무나 좋았던 누네띠네 크로와상이었어요!
이건 완전 따뜻한 아메리카노와의 조합이 최고일 것 같은 느낌~~

달달한 시럽이 바삭하기까지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고
크로와상의 맛은 뭐 다들 아실테니~~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거 아시져?! ㅋㅋ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네이버, 인스타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여하셔서 맛있는 에그타르트 서비스도 꼭 받아보세요❣️


행궁동 카페 맛집 애견동반가능 달리당
위치 & 영업시간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0번길 15 1층
전화번호 0507 - 1427 - 7729
영업시간 08: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려동물 동반
지역화폐(지류형, 카드형, 모바일형) 가능


행궁동 카페 중에서도 성곽길 주변 카페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
큰 창의 뷰 너머로 보이는 성곽길이 예술인 곳
모든 음료가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고 맛있는 빵들이 많은 곳
데이트로도, 인생샷 남기기에도, 혼자 조용히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곳
무엇보다 애견동반가능한 행궁동 카페 달리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