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현역맛집 24시간 무인 가성비 샐러드 샌드위치 잇팅

by 요미얌 2022. 6. 28.
상현역맛집 24시간 무인 가성비 샐러드 샌드위치 잇팅
혼밥러들 다이어터들 다 모여라!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법조로 242 101호

전화번호 0507-1399-6307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주차 매장 옆 지상주차장 이용

지역화폐(지류형, 카드형, 모바일형), 제로 페이, 국민지원금 가능

상현역맛집! 가성비 좋은 샐러드, 샌드위치매장 잇팅입니다!

혼밥러들을 위해 너무 추천하고 싶은 곳,
다이어터들을위한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

잇팅으로 가보겠습니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현역맛집 잇팅!

매장안이 너무 깔끔하고 무인매장인데도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요!

혼밥러들을위한 테이블세팅도 너무 센스있고
높은 층고 덕분에 매장 안도 시원시원해 보입니다~~^^


상현역맛집 24시간 무인 가성비 샐러드 샌드위치 잇팅
각종 샐러드, 샌드위치, 키토 김밥, 건강식 스낵, 한강라면 등등

샐러드 종류 정말 많고, 진짜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연어보시면 퀄 대박이에요!!

이제 여름이고 다이어트계절이 왔는데
다이어트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정말많았어요!

김밥과 볶음밥, 컵밥 등 종류도 상당하고 샌드위치도 정말 다양해요!!
취향껏 골라드시기 너무 좋은 곳 상현역 맛집 잇팅~~~

건강식 스낵들로 다이어터분들에게도 부담스럽지않은 간식!!

주문은 키오스크로 편하게 하시면 되고,
동네에서 한강라면을 즐길 수 있는게 제일 큰 메리트인 상현역 맛집 잇팅입니다!!ㅎㅎ
라면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드시면 된답니다❣️


상현역맛집 24시간 무인 가성비 샐러드 샌드위치 잇팅
한끼로 충분한 샌드위치와 맥주를 부르는 돼지껍데기스낵

 

에그샐러드 햄치즈 샌드위치
매일 어메이징 오트언 스위트
피그미매운맛

종류가 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ㅠㅠㅎㅎ
난 다이어트 중이니까 ㅋㅋ
가벼운 음식으로 골라왔습니다!

에그샐러드 햄치즈 샌드위치
에그햄치즈 샌드위치는 스벅에서도 자주 먹었던 샌드위치에요 ㅎㅎ
에그가 실패 없이 제일 무난하잖아요?!
스벅 에그샌드위치는 에그만 진짜 겁나 들어있거든요?! 그래서 가끔 느끼할 때가 있어요
아메리카노를 부르는 맛 ㅋㅋ

상현역맛집 잇팅 샌드위치도 혹시나 그럴까하고
커피를 내려서 준비해봅니다 ㅋㅋ

헉!! 근데 웬걸?!
아메리카노가 필요 없는 맛인데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에그가 적당히 들어가 있고 햄치즈 덕분인지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의 조합은 말하면 입아프구요 ㅎㅎ

그리고 의외로 진짜 든든해요!
아침 대용으로 완전 딱!!

매일어메이징오트언스위트

어메이징오트음료는 두 가지 종류(하늘색, 노란색)가 있는데
제가 가져온 하늘색은 언스위트라고해서 당이 덜 들어간 제품이에요!

핀란드산 오트고형분이 10%이상 들어간
오트원액이 85% 들어가 잇고,
정제수 고올레인산해바라기유, 식염, 산도조절제, 유화제, 합성향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190ml(75kcal)
단백질 1.6g, 나트륨 93mg, 당 0.7g, 칼슘 220mg, 포화지방 0.2g, 식이섬유 1.5g
알레르기 정보는 따로 적혀있지 않았고,
혼입 주의 재료로 우유, 대두, 땅콩, 밀, 계란, 토마토, 복숭아, 호두, 닭고기가 적혀있습니다.

*주의사항
드시기 전에 잘 흔들어야 된다는 점!!
과할 정도로 흔들어서 드셔주세요!!

오트가 뭐 맛있는 맛은 아니잖아요?!
고소하고 건강한 맛 ㅋㅋ
당도 없다 보니 밍밍할 수 있는 맛인데 달달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리지널로 추천
나는 맛은 상관없다! 건강음료로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언스위트를 추천합니다!

피그미매운맛(돼지껍데기튀김스낵)

돼지껍데기 튀김에 이어 스낵까지 ㅋㅋ
한창 돼지껍데기 튀김이 유행하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뭔가 이름만 들어도 살이 팍팍 찔 거 같은 느낌이지만
다이어트식품이라는 거!! ㅋㅋ
한봉지 30g이 148kcal

하지만
탄수화물, 당류, 트랜스지방만 없지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나트륨은 풍성히 들어이네요^^

모양이 정말 돼지껍데기를 통째로 튀긴 모양이에요 ㅎㅎ
넘나 신기방기 ㅋㅋㅋ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넘쳐 흐릅니다..

맛은,, 매운맛을 강조한 것 치곤 맵지 않았어요!
식감은 진짜 바삭바삭하고 껍데기 튀긴 느낌입니다!
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아 한 봉지 다 먹어도 부담없는 맛이에요
단점은 맥주가 생각난다는거..ㅋㅋㅋ
이거 다이어트스낵맞아??ㅋㅋㅋㅋㅋㅋ
맥주 안주고 가볍게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총평
상현역맛집 잇팅은 24시간 무인매장이라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고
혼밥하기에도, 다이어터 분들에게도
무엇보다 집앞에서 한강라면을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가성비 짱!! 잇팅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