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맛집 유니짜장 짬뽕 광교반점본점

by 요미얌 2022. 8. 6.

광교 맛집 유니짜장 짬뽕 광교반점본점

광교중국집 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동네 완전 찐맛집 후기 들고왔어요!!

저희는 외식을 잘 하지않는 편인데

요미씨가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싶다고해서

동네에서 평이좋은 광교 맛집 광교반점 본점에 다녀왔어요!

 

여러분 중국요리는 시켜먹으면 안되는거아시죠?!

배달오는 동안 다 불어터져서 무줘건!! 가서!! 방문해서 드셔야해요!!

 

한번 당한 기억이있어서ㅠㅠ

중국요리 배달은 안시키는 편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구!

광교맛집 광교반점본점은 홀식사도 많은편이라 테이블도 꽤있어고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특선메뉴!

건물외부에도 크게 현수막을 걸어서 홍보하고 계시던데

홀식사에서만 드실 수 있는 특선메뉴입니다.

 

배달메뉴는 세트메뉴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고소하고 시원한 얼음물과 양파&단무지 세팅이 기본입니다!

 

 

 

광교 맛집 유니짜장 짬뽕 광교반점본점

소스가 달달하고 맛있는 유니짜장 & 고기육수맛의 얼큰한 짬뽕

 

 

 

짜장면 6,000원

짬뽕 7,500원

유니짜장

재료를 모두 갈아서 춘장과 섞은 후 볶아서 만든 짜장면

영어 이름 같지만 실제로는 중국어 이름으로 갈아놓은 돼지고기를 중국어로 유니라고 부른다.

일반적인 짜장에 비해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아이들용으로 많이 나온다고 한다.

 

짬뽕

원조 짬뽕은 강한 화력에 재료를 볶아서 아삭한 맛과 불맛,

그리고 양질의 고춧가루를 듬뿍 넣은 얼큰한 닭육수의 맛이 강조 된 맛.

 

 

 

일부 중국집에서는 매운맛을 첨가하기도하는 유니짜장은

광교 납집 광교본점엔 매운맛은 없어서 개인적으로 고춧가루를 듬뿍 넣어 비벼 보았다 ㅎㅎ

 

한국인은 역시 빨간맛❤️❤️

 

일반짜장보다는 짜장이 좀 더 진하고 달달한게 진짜 소스가 미쳤다!

면발도 정말 딱 알맞게 쫄깃!

짜장면이 적당히 달달해서 전혀 질리지도않고 한긋이 아쉬운맛이었다..

 

 

면을 순삭하고 양념이 남아있어 바로 밥을 비볐다

모든메뉴 주문시 공깃밥도 무료!!

사장님 서비스 너무 후하신거아님~~~ㅎㅎ

 

 

 

양념에 흰쌀밥을 쓰싹쓰싹~~

 

광교맛집 광교반점 본점 주방장님께서는

유니짜장 달인으로 티비출현도 하셨다고한다!

 

역시 나오실만한 실력!!

 

짜장을 이렇게 양념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은적이 없다 

진짜 매일먹어도 안질릴꺼같은맛!!

오바아니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정말 짬뽕전문집 아니고서 

중국집 짬뽕은 의외로 맛있는 곳이 별로없다ㅠㅠ

 

광교맛집 광교반점본점 짬뽕은 고기육수에 불맛나는게 국물이 얼큰하고 너무 좋았다

면발은 좀 더 쫄깃하고 탱탱했으면 좋았을것같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푸짐한 해산물에 얼큰한 국물맛이 그마음을 달래줬다 ㅋㅋ

 

 

 

 

 

 

 

짬뽕국물에도 밥이 빠질 수 없겠죠?! 

국물파인 저와 요미씨는 밥도 말아서 맛있게 yummy~~

갠적으로 면보단 밥이 맛있었어요 ㅎㅎ

그럼 담엔 짬뽕밥??!!ㅎㅎㅎ

 

 

 

광교맛집 광교반점본점은 국내산 김치가 아주 맘에 들었고 

모든메뉴 주문시 공깃밥서비스가 끝내주는것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사장님~~^^

 

 

광교 맛집 유니짜장 짬뽕 광교반점본점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149번길 94 광교반점 본점

전화번호 031-215-8259

영업시간 11:00 - 21:00

주차 매장앞 주차 가능

짜장면은 평소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고 배달음식중에서도 중국요리는 빼놓을 수가 없죠~~

은근히 맛집찾기도 힘든곳중 하나가 중국집인 것 같아요

물가상승이 하늘을 찌르고 있어 가성비좋은 메뉴가 더 사랑받는 요즘인 것 같기도 하구요 

광교맛집 광교반점 본점은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해주는 효자음식점입니다!

가성비쩌는 중국집 찾아서 아주 기분이 째지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갈게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