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맛집 막창의 세계로 같이 빠지실 분은 막창도둑으로 오세요

by 요미얌 2022. 8. 6.

수원맛집 막창의 세계로 같이 빠지실 분은 막창도둑으로 오세요
인생막창 등극!!

여러분~~~ 저 인생막창집 찾았어요!!

널리널리 알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ㅎㅎ

 

수원 권선동 맛집 막창도둑입니다!!

 

외부에 전광판 광고가 눈길을 사로잡고 

입구에 막창에 대한 사장님의 열정과 사랑이 마구마구 묻어나는 곳입니다!!

생막창을 씹어보며 연구한 끝에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숙성공법과 특화된 소스까지 개발하셨다는!!

들어가기도전에 기대만땅이네요^^

 

 

권선동 맛집 막창도둑의 메뉴는 막창말고도 삼겹살, 소갈비살, 닭발, 껍데기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담스럽지 않은가격이 참 맘에들었어요!

모든메뉴가 1인분도 주문이 된다고하니 다양하게 맛보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권선동 맛집 막창도둑의 메리트는 요 라면 기계예요!

 

막창도둑의 도둑라면 매운맛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거!! 대박이쥬!!ㅎㅎ

 

라면 보고는 어라? 뭐지? 언제먹으라는 거지? 했는데

셀프 바 옆에 기계가 뙇!! 있더라고요 ㅋㅋ

라면 한 개는 서비스이고, 라면 하나 당 +1,000원 내고 더 드실 수 있어요!

 

완전 최고의 서비스에 반했어😍😍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파스타, 콩나물무침, 콘샐러드, 양파절임, 피클 

요롷게 나온답니다~~

 

그중에서도 샐러드 파스타가 젤 먼 거 눈길이 갔고,

상큼하고 깔끔한 맛에 또 한번 반했어요 ㅎㅎ

 

 

 

라면은 4분이면 뚝딱!! 완성되어요!

완전 꼬들한면발이 너무 맛있어ㅠㅠ

기계옆에 고춧가루와 파가 있는데 취향껏 더 넣어서 끓여드시면 된답니다.^^

 

 

 

자! 막창이 나오기전에

막창이란 어떤음식인지 좀 찾아보고 갈게요 

제가 궁금해서 ㅋㅋㅋ

 


막창

돼지 막창은 돼지 대장의 직장 쪽 아랫부분으로, 
각각 다른 내장 부위를 일컫는다.

상당히 기름지고 질기다.

양 자체는 얼마 안 될지라도 기름지기 때문에 포만감이 금방 드는 음식

돼지의 직장, 즉 항문 가까이에 있는 대장 끄트머리를 말하는 것으로,
창자 중에서도 마지막에 있다는 의미로 막창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는 엄밀한 의미의 막창이며,
실제로 가게에서 파는 막창은 대장 전체와 함께 뭉뚱그려 파는 경우가 많아고 한다.

막창을 주문했을 때 두께가 상대적으로 얇은 것들이 있으면 그게 대장일 확률이 높다.

사람에 따라 진짜 막창이 똥이 마지막으로 만들어져 나오는 곳이라 싫어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얇은 대장을 많이 섞어 내는 집은 피하자.







수원맛집 막창의 세계로 같이 빠지실 분은 막창도둑으로 오세요
잡내 하나 없이 야들야들한 생막창 & 매콤한 양념이 예술인 불막창

 

돼지생막창 2인분 22,000원 (구이)

도둑막창의 또 좋은 점은

막창을 초벌 또는 구이로 선택할 수 있어요!

 

굽는 게 귀찮으신 분들구이

직접 구워드실 분들초벌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굽는 게 귀찮고 잘 굽지도 못해서 구이로 선택했어요 ㅎㅎ

 

구워서 나온 막창이지만

불판 가장자리에 한 번 더 구워 기름기를 빼주면 더 맛있다 하더라고요!

 

떡도 완전 너무 바삭 쫀득!! 식감 최고였고

 

막창.. 진짜 예술..

저 완전 도둑막창에 반했어요😍😍

 

이렇게 고소하고 연할 수가 있다고요?!

막창은 잘못 구우면 질길 수 있어서 구이로 선택한 것도 신의 한 수였고

도둑막창의 막창은 그냥 연한거 같기도해요..

 

저같이 후각에 예민한 사람은 더 반할 수도..

잡내가 진짜 전혀 안나서 놀랬어요

 

진짜 단곡 각...

 

도둑막창만의 특제소스에 찍어도 맛나고..

상추에 마늘이랑 싸먹어도 맛나고..

떡이랑 같이 먹어도 맛나요..

 

가게이름대로 여기 도둑맞아요..

내 입맛을 뺏앗아간 막창도둑..

 

 

저희는 저녁식사 겸 간 방문해서 공깃밤(1,000원)이랑 된장찌개(3,000원)도 시켰어용

도둑라면 덕에 국물은 따로 필요 없을 것 같았는데

된찌도 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된찌는 해물 육수로 끓이시는지 시원하고 좋았어요!

 

 

 

불막창(12,000원)

돼지생막창 2인분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불막창도 너무 궁금한 거예요!!

그래서 맛보기로 1인분만 시켜봤어요 ㅎㅎ

 

양념된 불막창은 거의 다 익어서 나옵니다!

이것도 불판 가장자리에 살짝 익혀서 먹으면 돼요~~

 

 

 

아.. 근데.. 진짜 안 시켰으면 어쩔 뻔..

불막창 안먹고 갔음 어쩔뻔했나 싶어요..

진짜 불내 장난 아니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이건 진짜 꼭 먹어봐야하는 맛입니다!! 무조건 추천추천!!

 

살짝 매울 수도 잇는데

함께나오는 마요네즈 소스가 매운맛을 잡아주고 부드러워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맵찔이들도 반할 맛!!

 

 

 

마요네스 소스 듬뿍 찍어서 드시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더욱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다는~~~

같이 나온 떡도 기름떡볶이처럼 너무 맛나요!!

 

 

 

수원맛집 막창의 세계로 같이 빠지실 분은 도둑막창으로 오세요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 58 1층

전화번호 0507 - 1385 -0523

영업시간 17:00 - 새벽 01:00

주차 매장 뒷편 주차가능

지역화폐(지류형, 카드형, 모바일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사장님꼐서 먹는 방법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던 도둑막창

단골예약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