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

by 요미얌 2022. 6. 20.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
광교 야경 보며 칵테일 한 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이고 해서 집 근처 Bar에 다녀왔습니다.

 

중흥 s 클래스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주차하시고 3번 게이트 쪽으로 오셔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더라고요!!

3번 게이트만 잘 찾으시면 금방이에요 ㅎㅎ

 

 

 

보라색 간판이 눈길을 끕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

 

 

계단 올라가자마자 정면으로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가 보이네요^^

외부에 캠핑의자를 두셨더라고요!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 바깥공기 마시며 칵테일 한 잔 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 센스 쩔~~

 

 

내부는 아담한 게 너무 분위기 있어요~~

층고가 높아서 실내가 넓지 않은대도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입니다!

정말 분위기 맛집답게 뭘 먹어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벽 한쪽의 대형거울이 자리잡고있어요

거셀을 부르는 대형거울 ㅋㅋㅋ

거울에 적혀있는 멘트도 너무 맘에드네요 ☺️☺️

 

 

 

음료와 주류 종류가 정말 많아요

 

오전에는 브런치 즐기고 

저녁에는 분위기 있게 디저트와 함께 칵테일~~

 

요기 주민들은 좋겠어요~~ㅠㅠ

간단하게 한 잔하러 내려와서 야경 보며 시원하게~~ 얼마나 좋을까요~~

 

 

논알콜도 있어서 술찔이들한테도 너무 좋은 분위기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 입니다~~^^

 

 

논알콜모히또(6,500원)

블루라군(6,000원)

 

 

저희가 주문한 논알콜 모히또와 블루라군이 나왔습니다!

한 사람은 운전을 해야 해서 논알콜로 주문했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막 찍어도 잘 나와요!! 우째~~~ㅎㅎ

 

 

블루라군(6,000원)

 

Lagoon이라는 것은 호수, 또는 만을 의미한다.

 

흔들어서 텀블러에 따른 후, 얼음을 넣고 소다수를 채운 롱 드링크 스타일의 블루 라군도 있다.

 

제조 방법

 

재료

보드카 | 30ml

블루 큐라소 | 20ml

레몬주스 | 20ml

 

흔든 후, 소서형 샴페인 잔에 따른다.

얼음을 넣고 슬라이스 오렌지, 슬라이스 레몬, 마라스키노 체리를 칵테일 핀에 꽃아서 장식하고, 

짧은 빨대를 꽃는다.

 

요즘은 집에서 홈바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서 

만들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블루라군 색깔 미쳤죠~~~

신행으로 갔던 몰디브 바다색이 떠오르는 칵테일입니다..

라군 포인트 바다색이 정말 저렇게 파아란~~~소다색의 바다였는데~~

추억에 젖게 만드는 블루라군이네요

 

맛은 알콜이 정말쌨던 보이는 것과는 다른 쓴맛이었어요 ㅎㅎ

칵테일이 보기에는 색도 너무이쁘고해서 맛있어보이는데

역시나 알쓰인 저희에게는 사치인가봅니다 ㅋㅋㅋ

 

 

논알콜모히또(6,500원)

 

모히토라는 이름의 유래에는 몇 가지 학설이 있다.

그 중 하나는 이름이 모조(mojo)라는 쿠바 요리에 주로 들어가는 라임으로 만들어진 쿠바의 양념이라는 것이다.

또 다른 학설은 모히토라는 이름이 스페인어로 "약간 젖은"이라는 의미의 모하디또(mojadito)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모히토는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좋아한 칵테일로 유명하다. 헤밍웨이는 "나의 모히토는 라 보데기타 델 메디오에 있다"는 말을 남겨, 이곳은 이제 여행객들이 찾는 유명지가 되었다.

 

럼을 주원료로 하는 모히토는 대표적인 칵테일이다.

럼은 진과 함께 서양의 대표적인 저렴한 술로, 서인도 제도에서 시작된 사탕수수를 증류한 증류주이다.

 

 

논알콜모히또는 잘 섞어서 마시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저어봅니다~~ ㅎㅎ

 

알콜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더 달달한 스파클링 음료 맛이었어요

 

또 지난 신행 얘기를 꺼내자면

몰디브에선 무줘건 모히또잖아요??!!

몰디브에서도 논알콜, 알콜 두가지 다 먹어봤는데

확실히 칵테일은 알콜이 들어가야 제맛인거같아요

알딸딸하니 취하는 맛이 있어야합니다 ㅋㅋ

 

몰디브의 모히또가 진또배기였지만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테일즈오브바텐스타의 모히또도 너무 맛있었어요!!

재방문할 땐 알콜 들어간 모히또 꼭 먹어보려구요!!

 

 

요 치즈모양의 커트러리 너무 앙증맞고 이뻐요 ㅠㅠ

집에 가져가고 싶어어어엉~~~ㅋㅋㅋㅋㅋ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
칵테일과 너무나 잘 어울렸던 크로크무슈!!

크로크무슈(6,000원)

 

 

크로크무슈는 토마토소스가 베이스

크로크마담은 크림소스가 베이스입니다.

 

저희는 토마토소스를 더 선호해서 크로크무슈로 주문하였어요!!

 

 

위에는 치즈가 한가득 올려져 있고

토마토소스는 멕시코스러운 특유의 향이 나면서 더욱 맛있었어요!!

 

 

싹쓰으리이~~~

 

 

와이파이 서비스 굳

화장실도 상가 화장실 이용하실 수 있고

주차 증록은 나가실 때 직원분께 요청하면 된답니다!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전화번호 0507-1303-3463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상가동 B1층 226호

영업시간 9: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상가 내 주차장 이용

 

중흥 s 클래스 3번 게이트로 나오셔서 광교호수공원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가 위치해 있습니다!

 

 

야경 진짜 너무 죽이죠~~

분위기 맛집 인정??!! ㅋㅋㅋㅋㅋ

 

 

 

광교호수공원 카페 칵테일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
한 여름날의 분위기 맛집에서 칵테일 한 잔 추천!!

술맛을 두 배로 돋우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

또 가고 싶은 사장님의 친절함

 

 

너무 앙증맞은 커트러리로 어릴 적 소꿉장난의 추억을 느낄 수도 있음 ㅋㅋㅋ

저녁 간단히 드시고 2차로 분위기 맛집 테일즈 오브 바텐스타에 들려 

칵테일과 디저트 즐기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지난 신행의 추억을 떠올리게 했던

블루라군과 논알콜칵테일..

몰디브 기다려 곧 또 갈게..

 

몰디브로 마무리하는 오늘의 리뷰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