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by 요미얌 2022. 6. 9.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수원 즉석떡볶이 찐 맛집!!

 

수원에 즉석떡볶이 맛집이 생겼어요!!
올 1월에 오픈한 "이도경 떡볶이"

예전에 제가 중학생 시절까지만 해도 수원 남문이 핫플이었는데 맛집도 정말 많았었거든요!!
이도경 떡볶이로 다시 살아날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지 ㅋㅋㅋ

오픈해 주셔서 감사해요!!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가게 안에 들어서자마자
푸릇푸릇한 기운이 너무나 좋은 에너지가 느껴져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이뻤어요❣️

특히나 요 창가 자리에 정말 반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창가 자리 앉아서 떡볶이 한 그릇 진짜 끝내주지 않나요?!

밖으로 보이는 청누리(청년 공간)가 너무 이쁘네요~~❤️❤️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메뉴

역시 맛집답게 메뉴는 한 가지! 떡볶이! ㅎㅎ
저는 한우 차돌박이가 들어간 즉석 소 떡볶이 19,000원(2~3인분)으로 주문!!

떡볶이는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3가지이고,
중간맛이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맛이라 하셨어요
약간 매워야 감칠맛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중간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사리는 쫄면!!

반찬도 간단하게 단무지 하나!
단무지 때깔이 너무 좋아 보이죠?!
얇은 단무지가 저는 좋더라고요 식감도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깔끔하고 매콤한 중독성 강한 즉석떡볶이!! 맛집 인정!!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떡볶이에 당근이 들어있네요 ㅎㅎ
당근색 때문인지 색 조합이 너무 이뻐요~~
깻잎, 파채, 한우 차돌박이, 밀떡, 어묵, 양배추, 쫄면까지 먹을거리 가득하죠~~ㅎㅎ
3인이시면 다른 사리를 더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립니다 ㅎㅎ
양념이 섞이니 더 맛있어 보여요😍😍
군침 돈다~~~ 으아아아앙ㄱ

긴밀떡을 먹기 좋게 잘라주고요~~!!

양념이,, 양념이,, 진짜 미쳤어,,,
사장님.. 비결이 뭐예요 진짜..

중간맛으로 선택하길 잘할 것 같아요!!
맵찔이인 저한테도 그렇게 맵지 않더라고요 적당히 매워서 손이 더 가는 맛!!
그리고 너무 달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죠스나 청년 다방은 단맛이 강한 떡볶이잖아요 저는 단맛이 많이 나는 걸 싫어해서 그런지
진짜 간이 너무 좋던대요!! 국물만 계속 떠먹었어요 ㅋㅋㅋㅋ 바이어트 빠이..ㅋㅋㅋㅋ

밀떡은 진짜 쫄깃하고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고,
쫄면 사리는 완전 신의 한 수!! 라면은 자주 먹는 거라서 쫄면으로 넣었는데, 와.. 쫄깃한 면발이 식감 최고입니다!!
오뎅도 그냥 일반오뎅이 아닌 것 같았어요 오동통한게 퀄리티가 남달랐어..
깻잎의 쌉쌀한 맛으로 질릴 때쯤 먹으면 입안이 깔끔해지는 게 다시 또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배운 사람이라면 아시죠..?!ㅎㅎ
볶음밥은 그냥 묻고 따지지 말고 드세요 ㅋㅋㅋ

다 건져먹고 국물이 이렇게나 많이 남아있었어요 ㅋㅋ 꼭 쫄여가면서 드세요!! 더 맛있대요!!

사장님께서 저희 떡볶이 다 먹은 거 보시더니
국물이 많이 남으셨네요?! 이러시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에..?? 저희는 먹다가 도중에 불 껐거든요
사장님이 계속 졸여가면서 먹는 거라고 그래야 나중에 볶음밥 볶을 때도 국물이 진해서 더 맛있다 하시더라고요 ㅋㅋ
저희는 모르고 너무 뜨거워서 꺼버렸는데 그래도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요 ㅋㅋㅋ
재방문할 때는 꼭 졸여가면서 먹겠습니다! 사장님! ㅋㅋㅋ

볶음밥 간도 진짜 딱!!
이게 볶음밥은 간이 생명인 거 아시죠?!
너무 짜도 안되고 너무 싱거워도 맛이 없거든요!!
간이 정말 적당한 게 약간 누룽지처럼 눌려 먹었더니 최고였어요!!
콩나물이 들어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너무 좋았답니다~~^^

떡볶이 클리어!!
나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 먹어본다~~
다 먹자마자 또 생각나는 맛!!

화장실이 내부에 있고 정말 깔끔하게 관리 잘 되어있었어요!!
화장실 옆 거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영업시간 & 위치 & 주차

 

 

 

 

전화번호 0507-1396-2036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 65-1 2층
영업시간 11:00 - 21:00 (매달 2, 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 교동공영주차장이용 도보 10분



행궁동 즉석떡볶이 맛집 이도경 떡볶이 정말 추천하는 맛집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