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 맛집 솥뚜껑삼겹살 점심특선추천 조선부뚜막

by 요미얌 2022. 10. 20.

역삼 맛집 솥뚜껑삼겹살 점심특선추천 조선부뚜막

대낮부터 삼겹살 완전 추천!!

안녕하세요!

서울 갈 일이 있어서 역삼역 갔다가 맛집 발견하고 왔어요! ㅎㅎ

 

점심부터 삼겹살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점심특선이 있다길래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당ㅎㅎ

 

합리적인 가격! 찐 가성비의 

역삼맛집! 삼겹살맛집! 조선부뚜막 소개할게요❣️

 

 

대낮부터 화려함을 자랑하는 역삼맛집 조선부뚜막!!

 

우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초록초록한 식물들의 조합이

삼겹살과 상추의 조합을 떠오르게해요..ㅋㅋㅋㅋ

 

폴딩도어로 창을 전부 열어두어서

환기가 잘 되는것 같고, 그래서인지 옷에 냄새배일 걱정도 덜었어요~~

 

친구랑 방문했던 시간이

평일 점심 12시쯤이었는데

이미 테이블이 만석이었고, 5~10분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서도 손님들이 끊임없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저희가 다 먹고 나갈 때 되니

손님들이 많이 빠졌더라고요!

이때가 1시쯤이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1시 이후에 오시면 북적거리지 않고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당^^

 

 

 

메뉴판은 깔끔하게 보기 좋게 되어있어요!

솥뚜껑 삼겹살은 국내산

점심특선의 삼겹살은 칠레산 입니다! 

그래서 저렴한가격에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특별히 원산지를 따지는 스타일은 아니다보니 괜찮았는데

예민하신 분들은 국내산 고기를 드시는것을 추천!

 

 

 

테이블 옆 서랍장에는 수저, 젓가락, 티슈, 오프너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는

파절임, 양파절임, 명이나물, 무쌈, 마늘, 쌈장, 상추, 깻잎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명이나물! 파절임! 양파절임!

진짜 제가 죽고 못사는 반찬들이에요!!ㅠㅠ

 

또 다양한 소금들과 와사비, 콩고물도 있습니다!

고기가 질릴 틈 없이 들어갈 것 같네요..

 

역삼맛집 조선부뚜막은 

방문해 주시는 손니믈을 위해

신안 염전에서 공수해온 4가지 소금으로 더욱 맛있는 고기를 대접한다고 합니다.

 

매운함초소금

마늘양파소금

마늘후추소금

천일염

 

고기는 소금을 찍어 먹었을 때 맛있는 고기가 질 좋은 고기라 생각해

4가지 소금을 준비해 주신다고하니

꼭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래요!^^

 

 

 

역삼맛집 솥뚜껑삼겹살 점심특선추천 조선부뚜막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삼겹살 친구들

 

점심특선 1인 10,900원

여러분!

제가 또 한 번 놀란 포인트가있어요..

바로..

솥뚜껑위에 다양하게 올라가있는 반찬들이었어요..

 

보통 

김치, 콩나물은 많이들 주시는데

고사리, 숙주, 미나리 주는 곳은 잘 없거든요?!

아니 웬걸..

역삼맛집 조선부뚜막은 다릅니다..

 

저.. 나물들이 진짜 별미에요!!

이건 먹어본 자만이 아는 맛입니다!!

절대 있을 수 없는 맛!!ㅋㅋ

 

제가 이번 여름엔 제주도가서 

그 유명하다는 숙성도에서 흑돼지 먹고 반했었는데

육즙터지는 고기맛에 반하고

고기+와사비+나물 조합에 뿅갔었거든요!!

 

근데

 

제주도에서 반했던 그 고기 맛을

조선부뚜막에서도 똑같이 느꼈어요..ㅠㅠ

 

비주얼 미쳤죠..?!

삼겹살 오동통하니 겉바속촉하게 아주 잘 익었네요~~^^

 

 

 

역삼맛집 조선부뚜막의 점심특선을 

강추하는 이유!

 

삼겹살과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많다는 거!!

 

삼겹살은 그냥 쌈장 하나만 놓고 먹어도 맛있긴합니다!

그렇지만 그 맛있는 삼겹살도 쌈장하나랑만은 질리기 마련이거든요

 

온갖 쌈 야채들과 구운 김치와 파절이와 이런 것들이 정말 중요하다는거 

모두가 아는 사실일거에요 ㅎㅎ

 

그런데 조선부뚜막은 이러한 갈증을 다 해결해 줍니다!

 

제가 제일 좋아한느 조합이

삼겹살과 와사비인데..

진짜 고기 육즙도 그대로 느끼면서 감칠맛까지 돋게 해주는게 최고에요!!

여기에 고사리, 미나리, 숙주도 함께해주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새콤달콤한 파절임과의 조합도 진짜 굳이고

명이나물은 말할 것도 없고

상추, 깻잎은 그냥 기본 옵션..

 

이렇게 다양하게 즐겨버리니

삼겹살이 뱃속으로 마구마구 들어갈 수 밖에요..

 

제 위가 작다는게 화가 날 정도로

너무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기름진 고기를 배터지게 섭취했다면

얼큰하고 깔끔한 된장찌개로 마무리해주세요!

 

호박, 두부가 알맞게 들어있어서

점심특선 메뉴인데도 양이 부실하지않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국물이 너무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직장인분들은 항상 점심 메뉴가 고민 많으실 텐데

역삼맛집 조선부뚜막에 왜 이리 사람이 많은지 알 것 같더라고요!

 

맛에 가성비에 

완전 존맛탱구리~~!!

강추임당❣️❣️❣️

 

역삼맛집 솥뚜껑삼겹살 점심특선추천 조선부뚜막

위치 & 영업시간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11 1층 조선부뚜막

(역삼역 7번출구에서 217m)

전화번호 02-539-009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라스트오더 2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