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디너 뷔페 후기 수원맛집

by 요미얌 2022. 11. 8.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디너 뷔페 후기 수원맛집

기념일에 분위기내러 총총💕

 

안녕하세요!

첫 결기를 맞이하여 호텔 뷔페 다녀왔습니다!

 

정말 여러군에 알아보다가 

가까운 동네에도 생긴 지 얼마 안된 호텔이 있어 다녀왔어요

 

수원 광교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입니다!^^

 

호텔에 들어서면 엘베 옆 계단에 요롷게 포토존이 마련되어있고요

그새를 못참고 유리샷을 남겨봅니다ㅋㅋ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호텔 

2층에 위치한 수원 키친으로 입성해 봅니다!

 

오늘 저녁을 위해 점심도 조금 먹으며 배를 굶겨 왔습니다

너무 굶으면 더 못먹는거 아시죠?!

적당히 먹고 배를 비우고 들어가봅니다 ㅎㅎㅎ

 

생긴 지 몇 년 안된 호텔이라

관리가 잘 되어있고 깔끔했어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서 아담하니 좋긴 했는데

딱봐도 음식종류가 많아 보이진 않아 아쉬웠습니다

 

 

저희는 창가쪽 테이블로 안내받았는데

통창이라 분위기도 있고 좋았어요!

 

기본 5접시는 먹고 갈테야!!!❣️❣️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디너 뷔페 수원맛집

생각보다 종류가 많지 않아 아쉬웠던 디너 뷔페

스시 코너부터 돌아보겠습니다!

 

한치회, 광어, 참치가 싱싱하게 자리잡고있고

하트모양의 소라와사비와, 타코와사비도 있습니다!

 

초밥은 종류가 많지않았어요ㅠㅠ

장어초밥, 광어초밥, 새우초밥, 유부초밥, 계란초밥, 연어초밥

 

아쉬워아쉬워,,

 

물회도 회가 두툼하니 실하더라고요!

 

첫 번쨰 접시 들어갑니다~~ㅋㅋㅋ

몇일전부터 초밥이 너무 먹고싶었던지라 오자마자 초밥부터 담았어요!!

 

연어, 광어 초밥은 회가 싱싱했고 

장어는 좀 말라있어서 아쉽..

유부랑 계란 초밥도 그냥 평타입니다..

 

밥이 너무 꼬들꼬들해서 좀 더 찰졌더라면 맛있었을 것 같아요!

 

소라와사비, 타코와사비도 연하고 좋았지만

제 입맛에는 좀 짰습니다ㅠㅠ

 

광어랑 참지회는 싱싱하니 맛낫어요!!

 

 

물회는 회가 아주 실해서 놀랐고

새콤상큼하니 맛있었어요!!

 

국수를 말아먹는 게 간이 더 좋더라고요!!

 

반대편 해산물, 중식, 고기류로 가볼게요~

 

볶음밥과 음..모지?? 잘모르겠네요 ㅎㅎ 

먹지를 않아서 ㅋㅋ

 

탕수육, 전, 윙

 

불고기, 제육, 갈비찜

 

찹스테이크, 토마토스파게티, 크림리조또

 

왼쪽은 양갈비~~

오른쪽은 토시살구이인데 참 맛잇어요!!

 

토시살, LA갈비, 양갈비

 

피자와 연어구이

 

양고기와 구운야채

각종 양념들입니다~

 

시푸드 존에는

가리비 구이, 새우구이, 오징어구이가 있습니다!

 

요기있는것들은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두 번째 접시!!

 

고기는 토시살이 부드럽고 제일 맛있었습니다!!

 

양갈비도 맛있었는데 양념이 쫌 많이 달았고

LA갈비도 마찬가지로 양념이 많이 달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먹으면 질리는 맛..

 

윙도 무난하니 괜찮았고

양고기는 뻣뻣해서 식감이 별로였어요ㅠㅠ

 

스파게티, 피자도 그냥저냥..

아쉬운 맛..

 

 

누들 코너!

 

 

 

참치야채죽, 고구마스프, 황태 미역국

 

고구마스프 왠지 맛있을것 같아 퍼왔는데

엑..한숟갈먹고..ㅋㅋㅋㅋ

 

쌀국수!!

 

국물은 인정

따뜻하니 보통 쌀국수 맛과 다를 것 없이 맛있었는데

 

면과 야채에 국물이 하나도 안 배어있어서

완전 따로노는 맛이었어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아쉽..

국물은 맛있었는데ㅠㅠ

 

 

우동!!

 

요것도 비주얼은 좋죠?!ㅎㅎ

쌀국수와 마찬가지로 면과 국물이 따로 놉니다..

면발이 그냥 밀가루 맛..

왜 그런거죠.ㅠㅠ

 

가볍게 두접시 클리어하고 세번째에 샐러드존으로 넘어왔어요 ㅎㅎ

샐러드도 야채들이 싱싱하니 좋더라고요!!

 

 

소스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치즈들~

저는 치즈를 별로 즐겨 먹지않아 패스~~

 

 

두접시 클리어하고 이제 속을 깔끔하게 다시 시작하자는 의미로 

샐러드를 가져왔어요 ㅎㅎ

 

싱싱한 야채에 오리엔탈 소스 뿌려주고

과일들도 같이 담아봤습니다!

 

키위가 생각보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입알은 다시 상큼하게 해줘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수 있쬬!!ㅋㅋㅋ

 

 

뷔페 들어서면 젤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대게에요!!

발라먹기 귀찮지만 먹어줘야죠!!ㅎㅎ

 

 

육회, 오징어무침, 해파리냉채

육회도 육회전문점에서 먹는게 훨..맛있어요..

코트야드야 나에게 왜 실망감을주니..ㅋㅋ

 

 

 

비빔밥재료들~~

 

 

 

네 번째 접시 ㅋㅋㅋ

다시 고기로 시작해볼게요 ㅋㅋ

 

토시살과 양갈비를 좀 더 가져와서 

새우와 가리비도 먹었는데

시푸드 종류들은 대체로 맛있었고

새우가 생각보다 실하고 좋았어요!!

 

 

대게는 차가워서 그런지 쫌 별로더라고요

까먹는 것도 귀찮은데

어렵게 까서 먹었는데도 맛이 그냥저냥..

몇 개 안 먹었어요..

살은 좀 차있었네요 ㅎㅎ

 

 

이제 디저트로 넘어가볼게요~~

 

아이스크림 종류는 6가지로 다양했고

토핑재료들도 있어요!

 

콘 아이스크림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과일도 그냥 무난..

 

 

가을가을한 디저트 존

 

 

초코케이크, 블루베리, 티라미수, 생크림케이크

4가지 종류의 케이크도 있고요!

 

슈랑 마카롱 등등

맛은 그저 그런 보기에 좋은 맛 ㅎㅎ

 

 

원래 초코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초코 퐁듀 한 번 먹어봤어요 ㅎㅎ

생각 외로 맛있대요?! ㅋㅋㅋ

 

아주 진하고 달달한 게 중독성 있는 맛!

빼빼로 만들고 마시멜로에 초코 퐁당~~

 

 

커피와 각종 음료들~~

커피는 안마셔봐서 잘 모르겠고

음료는 오렌지 자몽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음료가 안맛있으면 안되지 ㅋㅋ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디너 뷔페 후기 수원맛집

총평

기념일에 분위기 내러 큰맘 먹고 호텔 뷔페 왔는데

기대만큼은 아니라 좀 아쉬웠던 식사였습니다..😢

 

일단 음식 종류가 많지 않았고

다 먹고 나서 생각해 보니 딱히 맛있다 떠오르는 음식이 없었어요ㅠㅠ

이러기있음?!ㅠㅠ

 

그나마 맛있는 음식을 골라보자면

토시살이랑 양갈비, 새우구이

 

양념된 고기는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해서 별로였고

초밥은 싱싱했지만 너무 꼬들꼬들한 밥이 별로였고

특히나 쌀국수와 우동은..

이러면 곤란한 맛이에요..ㅠㅠ

 

다른 리뷰들 보니 음식 종류가 달라지는 것 같은데

저희는 날을 잘못 왓는지 아쉬움이 가득했어요..

코스요리를 먹었어야 했나? ㅋㅋ

 

한 번 와봤으니 이걸로 만족해야죠~~ㅎㅎ

 

아! 그리고 을 드리자면

오시기 전에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20%할인 된압니다!!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그래두 우리 첫 결혼기념일

요미씨와 함꼐여서 행복💕💕

 

 

1주년 축하합니다~~❣️

 

코트야드 즐거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