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역맛집 속을 기분 좋게 달래줄 달래해장 신사직영점

by 요미얌 2022. 11. 10.

신사역맛집 속을 기분 좋게 달래줄 달래해장 신사직영점

달래술집으로 이름바꿔야되는거아님?!ㅎㅎ

안녕하세요!

속풀러 들어갔다가 해장술 거하게 들이킬 맛집

 

가로수길 강남시장에 위치한 신사역맛집 달래해장입니다!

 

 

토욜 점심에 방문했는데 북적거리지않아 여유롭고 좋았어요!

 

홀이 아주 넓고 레트로한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벽한쪽에는 유명인들의 사인이 쫘악~~

 

 

신사역맛집 속을 기분 좋게 달래줄 달래해장 신사직영점

얼큰한 달래 내장탕과 고소한 육회비빔밥

아니 무슨 해장국집인데

술을 부르는 메뉴들이 한가득?! ㅎㅎㅎ

 

술 먹고 해장하고 해장술 먹고 뫼비우스의 띠처럼

맨날 오라고하는 사장님 마케팅?ㅋㅋ

 

수육메뉴들도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다음방문을 기약하며 오늘은 간단하게 해장국 주문하려고합니다^^

 

 

전골메뉴들을위해 테이블마다 부르스타가 세팅되어있고 

간을 할 수 있는 양념들도 있습니다!

 

테이블 옆으로는 수저와 티슈가 있고

빨간 해장국 국물로부터 소중한 내 옷을 보호할

일회용 앞치마도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가 두 종류 나오는데

깍두기와 배추김치에요!

 

저는 갠적으로 깍두기가 제스타일이더라고요

살짝 익어서 새콤한 맛!!ㅎㅎ

 

보통 갈비탕집이나 설렁탕집 가면 맛볼 수 있는 김치맛이에요!

 

 

 

달래내장탕 12,000원

육회비빔밥 9,000원

 

 

 

해장국집이니만큼, 제일 기본인 달래내장탕을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빨간 게 아주 얼큰해 보이고,

대파와 무가 큼직큼직하니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선지와 각종 내장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선지를 즐겨 먹지 않고 요런 부속고기들도 그렇게 좋아하지않는편인데

한편으론 걱정하며 주문했던 음식이 

웬걸,,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거예요!!

 

특히나 국물이 너무 제 스타일 ㅠㅠ

육개장 느낌의 달큰하고 얼큰한게 중독성강한맛!!

 

 

해장국집이라 해장국만 두 개 시킬까?도 고민했지만

육회비빔밥도 너무 궁금한 나머지 ㅋㅋ

육회비빔밥을 주문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육회가 꽤 들어있었고

소스와 야채들만 담겨 나오고 

밥은 따로 나오더라고요!

 

맛은 그냥 우리가 흔히 먹는 비빔밥 맛이였어요

거기에 육회 토핑이 들어간 맛 ㅎㅎ

 

초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으로 시큼 달달하면서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육회가 들어있어 좀 더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었고

생각보다 많은 육회양에 

가격 대비 만족했어요!

 

육회 질도 낫배드~~^^

 

해장국으로 쓰린 속을 달래고

수육 및 안주류로 마음속을 달래줄 신사역맛집 달래해장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신사역맛집 속을 기분 좋게 달래줄 달래해장 신사직영점

위치 & 영업시간 & 주차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6 강남시장 1층 달래해장

신사역 3번 출구에서 305m

전화번호 0507-1480-5969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주차 발렛파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