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에 미리찾아온 크리스마스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

by 요미얌 2022. 11. 22.

수원에 미리 찾아온 크리스마스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

안녕하세요^^
이제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벌써부터 길거리와 백화점~ 음식점 모든 곳들이

연말분위기로 바뀌고있어요

 

저도 동네에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곳이 있어

수원 고색동 신상카페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로 달려갔습니다~

 

 

멀리서 보자마자 눈에 확~ 띄었던

대형트리에요!!

입구에 있는 트리가 분위기를 싹 다 씹어먹고있네요~~

넘나리 이쁜것..ㅠㅠ

 

다크한 연두색 대문벽돌트리와 너무 잘 어울려요!

 

 

 

외부는 테라스 느낌으로 테이블이 여러개 깔려있고

특히나 밤에 갔더니 분위기 작살이더라고요..

 

조명이 다 했다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지만

햇살 좋은 낮에가도 너무 이쁠 것 같아요! ㅎㅎ

 

 

갬성 미쳤죠..ㅠㅠ

유럽의 어느 골목길 카페 같아요

 

간판이며 조명이며, 무심하게 둔 것 같은 테이블까지

의자에 앉아 맥주 한 잔 해야 할 것 같은 너낌쓰..

 

 

 

그냥 막 찍어도 분위기 쩔게 나와서 카메라를 멈출수가 없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고색동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 가셔서 

인생샷 남기세요..

 

 

 

 

수원에 미리찾아온 크리스마스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 메뉴

브런치카페라 파스타, 샌드위치, 와플등 다양한  메뉴가있고

시그니처음료로 아몬드라떼, 아몬드 아인슈페너로

고소한 아몬드를 활용한 음료들이 있네요!

 

 

 

수원고색동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는

건물을 하나 다 사용하고있어

1층(테라스)부터 3층(루프탑)까지 

은근 대형카페같았어요!

 

1층엔 주문하는 곳이있고,

내부인테리어는 미드센추리스타일로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2층에도 테이블이 여러개있고

제가 좋아하는 아크릴 제품들이 많이있습니다ㅎㅎ

 

꾸안꾸스타일의 깔끔한 인테리어~

 

 

 

그냥 못지나치는 거울셀카..ㅋㅋㅋ

찍으라고 만들어둔 셀카존이니 한 장 남겨봅니다..❤️

 

 

 

이곳은 3층입니다!

화이트 실버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3층엔 특별히 루프탑도 있습니다!

 

 

 

시야가 확 트여있는게 너무 시원하고 좋았고,

추워지기 전까지 즐겨야 할 것 같아요!

동네였으면 자주 왔을텐데..아쉽..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

조명이 진짜 분위기 한 스푼에 큰 역할합니다!!

 

 

수원맛집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는 

신상 카페로 최근에 알게 된 곳이에요!

 

은근 기대 많이하고 왔는데

사진이 너무 잘나와 기대이상이었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오니리크 에이드는 

유자, 애플티 에이드

상큼하면서 달달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밑에 유자청이 깔려있어 잘 섞어 드셔야 한다는거!!

저는 몰라서 다먹을 때쯤 바닥에 뭐가 깔려있네? 하고 알았어요 ㅎㅎ

 

시원한 게 아주 깔끔한 맛이 개운한 에이드였습니다!

 

저처럼 저녁엔 커피를 안드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메뉴!!

 

 

수원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와보셨으면 좋은 곳!

 

수원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수원에 미리찾아온 크리스마스

오니리크 브런치 카페 위치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로 75

전화번호 010 - 9616 - 2031

영업시간 12: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매장 주차장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