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근교 데이트맛집 화성 카페 추천 바오밥식물원 베이커리&카페

by 요미얌 2022. 11. 25.

수원근교 데이트맛집 화성 카페 추천 바오밥식물원 베이커리&카페

아이와도 연인과도 가족과 함께 오기 너무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트하기 좋고

아이랑 오기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은 카페!!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경기 화성 대형카페 추천!!

바오밥 식물원 베이커리&카페입니다!!

 

 

매장의 오른쪽 입구는 카페

왼쪽 입구는 식물원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식물원은 무료입장 가능

음료주문안할시 

 8,000원의 입장료가 부가됩니다.

 

 

일단 음료 주문하러 카페로 들어가 볼게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대형 바오밥나무!

 

 



카페 인테리어는 우드 스타일로 너무 엔틱하고 이뻤어요

카페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지만

다들 식물원에 들어가 계신 것 같아요

카페 테이블은 휑~~ㅎㅎ

 

 

 

음료는 가격이 좀 있습니다..😅

음료도 마시고 식물원도 즐길 수 있으니

이정도는 지불할 수 있죠ㅎㅎ

 

(식물원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돈은 아깝지않았어요!)

 

 

케이크 종류도 많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크로와상에 에그타르트도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미니미한 무화과와 딸기잼 발사믹 소스까지 

너무귀여워서 데려오고싶었지만 언제먹을까싶어 살포시 내려놓았어요 ㅎㅎ

 

 

식물원에서 신나게 즐기고 

가는길에라도 찍어본 음료사진 ㅋㅋㅋ

 

레몬에이드자몽에이드입니다!

모두들 아는맛의 새콤상콤한 레몬과 자몽맛이에요

시원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화장실 가는 길도 갤러리처럼 멋지게 인테리어 해두셨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어 기분이 좋았답니다!

 

 

 

 

수원근교 데이트맛집 화성 카페 추천 바오밥식물원 베이커리&카페

음료사면 식물원 무료입장! 쾌적하고 놀기 좋은 식물원!

자, 음료를 들고 

식물원으로 입장해 봅니다!

 

음료주문시 식물원은 무료로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입장료가 8,000원이면

이왕 들어가는 거 음료도 마시고 쉬면 좋으니

식물원은 그냥 무료라고 봐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식물원 들어서자마자 감탄사 연발~~

너무 깔끔하고 쾌적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넓었고, 

몇년전 싱가폴여행때 갔었던 

가든스 바이 더 베이가 생각났어요!

 

물론 그보다 규모는 한없이 작겠지만

그만큼 너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놀랐답니다!

 

작은 인공연못도 있고,

안에 물고기들도 상당합니다! ㅎㅎ

 

 

연못을 건너면 거대한 바오밥나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바오밥나무 옆으로는 

테이블이 모여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물원 곳곳마다 테이블이 많이 위치해있고

자리가 없을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평상부터해서 4인테이블, 대형테이블, 좌식테이블까지~

종류별로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 앉으면 됩니다!

 

 

식물원 가운대로는 계단으로 올라가게 되어있고, 

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2층에는 벤치가 놓여있고 

바닥도 깨끗해서 누워 쉴 수 있을 정도입니다ㅎㅎ

 

바닥에 앉아있기만해도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초록초록한게 너무 이쁘죠~

사진으로만봐도 쾌적함이 느껴지네요~

 

 

 

식물들이 이렇게 이쁘기있음?!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을 곳이 너무 많아요!

 

토요일 2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도 별로없고

한가롭고~ 여유롭고~

제가 방문했을때만 사람이 별로 없었나봐요 ㅎㅎ

사진찍는데 눈치 안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이 흐리고 비도 살짝 내렸던 날씨였는데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 식물원이라 즐기기 너무 좋았고,

 

혹시나 습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쾌적하고 좋았어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어

들어와보니 음료가 비싸다는 생각이 싸악 사라지더라고요 ㅎㅎ

 

좌식 테이블이나 평상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쉬기에도 너무 좋고

누워서 한숨 자도 너무 좋겠더라고요 ㅎㅎ

 

부모님모시고 방문했는데 특히나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어요!

연인과 함께오면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어 좋고!

 

사랑하는 그 누구와 와도 너무 좋은 곳❣️

화성 카페 추천 바오밥식물원 베이커리&카페 입니다!!

 

수원근교 데이트맛집 화성 카페 추천 바오밥식물원 베이커리&카페

위치&영업시간&주차

주소 경기 화성시 매송면 매송고색로395번길 11

전화번호 031-216-7066

영업시간 매일 10:00- 21:00

주차 매장 주차장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