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고기국수 자매국수

by 요미얌 2022. 10. 20.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고기국수 자매국수
회전율이 빨라 비교적 짧았던 웨이팅 

올여름! 극성수기인 7월말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극성수기인 만큼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대한민국사람들 제주에 다 모였어요!!ㅋㅋㅋㅋ

 

제주 첫 일정! 첫 식당으로 우진해장국을 정하고 왔는데

웨이팅이 아주그냥 미쳤더라고요?! 

몇시간은 기다려야할 것 같아서, 근처인 자매국수로 일정을 바꿨습니다!

 

우진해장국은 저녁에가기로하고

점심은 자매국수에서 해결해볼게요

 

제주공항근처맛집자매국수도 마찬가지로 웨이팅이 있었지만,

그렇게 심하진않았어요!

2-30분? 정도 기다리면 될 것 같았고,

카톡 알림서비스가 있어서 실시간으로 몇팀이 남았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기다리기 편했답니다.

 

실제로도 웨이팅은 30분정도 했고, 국수라서 회전율이 빠른 편이었어요

 

요렇게 매장 안과 밖으로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이있어요

그나마 안에서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날씨도 아주 미쳐가지고 헥더워서 

밖에 조금만 서있어도 땀이 주르륵이에요..

 

한여름 제주는 오는 게 아닌가 보다.. 후아..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고기국수 자매국수 
통창으로 시원해 보이는 인테리어에 뷰가 환상

매장안은 말그래도 전쟁터입니다 ㅋㅋㅋㅋ

손님들 나가자마자 상 치우고 다음 손님 받고 계속 반복반복반복 ㅋㅋ

진짜 사람많아요!! ㅋㅋㅋ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통창 때문인지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보입니다!

제주 시내가 보이고 공항도 보여서 비행기 날아가는 것도 볼 수 있어요 ㅎㅎ

뷰가 아주 환상이에요💕💕

 

 

메뉴는 맛집답게 단촐한 메뉴구성!

고기국수, 비빔국수, 돔베고기, 물만두 !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 겉절이, 양파절임이 나옵니다! 

그리고 비빔국수에는 국물도 함께나와요

 

테이블에 고춧가루와 간장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만두를 먹을때, 고기국수를 얼큰하게 먹고싶을때 고춧가루를 넣어먹어도 좋은가봐요

 

 

 

 

제주 공항 근처 맛집 고기국수 자매국수
설렁탕같은 느낌의 고기 국수 & 쫄면 맛의 비빔국수

 

고기국수 9,000원

비빔국수 9,000원

 

 

 

 

 

 

고기국수 9,000원 

고기국수는 제주도 와서 처음 먹어보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기대도 엄청 됬어요

 

면발은 자장면 면발이었어요

면발은 부드러웠는데 식감이 좀만 더 쫄깃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국물은 참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설렁탕? 이라고 해야하나? 순댓국이라고 해야 하나?

다대기 안넣은 순댓국 느낌?! 

 

설렁탕에 자장면면발 독특한 조합과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고기국수는 고기와 함께 먹으면 훨씬 더 맛잇어요!

국수 한 그릇에 고기는 5개 들어있었고, 좀 부족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돔베고기를 추가로 주문하는 건가봐요

저희는 추가 주문 안하고 그냥 국수만 먹었는데

고기는 부족했지만 국수 양은 많아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비빔국수 9,000원

비빔국스는 딱 쫄면 느낌이에요!

보기에도 그래보이죠?! ㅎㅎ

콩나물 들어간 것도 그렇고 보쌈이랑 쫄면 먹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살짝 아쉽기도 했어요

 

비빔국수도 마찬가지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나요!

 

쫄면 양념이라 평범해서 살짝쿵 아쉬웠던 비빔국수..

 

 

 

매장입구 카운터쪽에 선물세트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종 술과 차, 초콜릿, 파이, 소주잔 등등 

다양한 선물세트들이 있더라고요

소수잔은 너무 귀여워서 탐나기도 하네요 ㅎㅎ

 

 

와이파이 서비스핸드폰 충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탑동로 11길 6

전화번호 064-746-2222

영업시간 9:00 - 18:00 (브레이크 타임 14:20 - 16:00)

주차 매장 앞 주차 / 만차시 건너편 주차장 이용

 

 

 

제주만의 고기국수를 특별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제주맛집 자매국수

개인적으로 비빔보다는 고기국수가 색다르고 맛있었던 자매국수

공항과 가까워서 첫일정이나 마지막일정으로 한번 쯤 와보면 좋은 곳

웨이팅팁은 매장앞에 비치된 태블릿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예써어플로 실시간확인 가능하다는 것

댓글